* 애널리틱스 인천 서구청 짬뽕 맛집 이비가 짬뽕 본점 이용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인천 서구청 짬뽕 맛집 이비가 짬뽕 본점 이용 후기

반응형

대한민국 대표 짬뽕 이비가 짬뽕 본점 이용 후기입니다.

 

인천 서구청 부근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들렀던 이비가 짬뽕 본점입니다. 이비가 짬뽕은 성심당과 함께 대전에서 시작한 유명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인데요. 인천에도 직영 본점을 내고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예전에 파주 출판단지 쪽에서 처음 먹어보고 맛이 좋았던 기억이 있어 방문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다를게 없이 맛이 좋았던 중국 음식점입니다. 오늘은 이비가 짬뽕 이용 정보와 메뉴,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있어서 자꾸 입이 가는 이비가 짬뽕 파주 교하점 이용 후기

대전에 본점을 둔 이비가 짬뽕 탐방기 얼마 전 외근을 다녀오다가 들렀던 이비가 짬뽕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깔끔한 국물 맛이 좋았던 짬뽕집이었는데요. 예전에 드라마 협찬으로 나와서 알

nonilgi.tistory.com

 

 

 

 

 

이비가 짬뽕 인천 본점

이비가-짬뽕-인천-본점
이비가-짬뽕-인천-본점

 

 

 

 

인천 서구청 맞은편에 위치한 이비가 짬뽕 인천 본점입니다. 건물이 엄청 컸고, 그에 걸맞은 주차시설도 보유하고 있었어요. 토요일 이른 점심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주차는 여유롭였습니다.

 

 

 

 

이비가-짬뽕-인천-본점
이비가-짬뽕-인천-본점

 

 

 

 

주차를 하고 계단을 올라오면 2층에 이비가 짬뽕 인천 본점이 나옵니다. 입구 옆에는 생활의 달인에 선정된 명패와 대표 음식의 가격표가 있습니다.

 

 

 

 

이비가-짬뽕-인천-본점
이비가-짬뽕-인천-본점

 

 

 

 

매장 내부는 엄청 넓습니다. 좌석 간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이미 몇몇 테이블에는 식사하시는 손님이 있었고, 열심히 음식을 나르고 있는 서빙로봇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식기-보관함
식기-보관함

 

 

 

 

한편에는 별도의 식기 보관함도 있습니다. 유아용 수저와 포크, 가위와 집게, 물컵 등이 있습니다. 그 옆은 셀프 코너가 있는데요.

 

 

 

 

셀프코너
셀프코너

 

 

 

 

양파와 단무지, 고춧가루 식초 및 접시 등이 놓여있습니다. 반찬은 처음 음식이 나올 때 같이 나오니, 미리 챙겨 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비가-짬뽕-메뉴-소개

이비가-짬뽕-메뉴
이비가-짬뽕-메뉴

 

 

 

 

이비가 짬뽕은 테이블 오더로 주문합니다. 식사는 짬뽕 전문점답게 다양한 짬뽕이 주를 이룹니다.

 

 

 

이비가-짬뽕-메뉴
이비가-짬뽕-메뉴

 

 

 

고기짬뽕과 이비가 짬뽕, 마라 짬뽕, 백짬뽕, 한우짜장, 한우 라이스 등이 있습니다.

 

 

 

 

이비가-짬뽕-메뉴
이비가-짬뽕-메뉴

 

 

 

 

요리류에는 알짬뽕탕과 탕수육 등이 있습니다.

 

 

 

 

이비가-짬뽕-메뉴
이비가-짬뽕-메뉴

 

 

 

 

그리고 고추만두와 깐풍새우 등도 맛볼 수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해 드시면 됩니다.

 

 

 

 

이비가-짬뽕-메뉴
이비가-짬뽕-메뉴

 

 

 

 

이날 주문한 메뉴는 이비가 짬뽕과 탕수육(중)입니다. 이비가 짬뽕의 특이한 점은 밥이 무료라는 점입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이런 작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이비가 짬뽕은 사랑입니다.

 

 

 

 

 

 

 

 

이비가 짬뽕 후기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제일 먼저 소개할 이비가 짬뽕입니다. 일반적인 짬뽕과는 비주얼이 다릅니다. 야채가 듬뿍 쌓여 있지는 않고, 오래 끓인 사골국 같다고 할까요? 간간히 버섯과 새우도 보입니다. 이비가 짬뽕은 한우 사골과 토종닭, 각종 한약재로 24시간 고아서 우려낸 국물을 베이스로 만든다고 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깊은 고기 국물의 향이 느껴졌고, 감칠맛이 대단히 좋았습니다. 

 

 

 

 

이비가-찰진밥
이비가-찰진밥

 

 

 

 

국물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맛있는 국물을 먹으면 정신 못 차리고 먹습니다. 이비가 짬뽕의 면을 다 먹고 밥을 말아서 국물 한 방울 없이 깔끔히 비워냈습니다. 무료로 무한정 제공하는 이비가 찰진밥은 요물입니다. 양도 많지 않아서 입가심하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라면을 먹고 밥을 말아먹듯, 짬뽕을 먹고 입가심으로 먹기에 좋습니다. 짜장을 먹고 밥을 비벼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탕수육
탕수육

 

 

 

 

이비가 탕수육입니다. 중 사이즈를 주문했고 양은 적지 않았습니다. 찹쌀 탕수육이어서 쫀득한 식감이 좋았고요. 얼큰한 짬뽕 국물을 중화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 탕수육의 맛과 식감이 좋았습니다. 많이 달달하지 않은 소스가 인상적이었던 탕수육도 이비가 짬뽕에 오신다면 꼭 주문해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이비가 짬뽕 인천 본점 이용 후기를 마칩니다. 오늘 점심으로 짬뽕 한 그릇 어떠신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