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롯데월드 베이비티켓 놀이기구 18개월 아기 즐길거리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롯데월드 베이비티켓 놀이기구 18개월 아기 즐길거리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 베이비티켓 18개월 아기와 함께 놀다 온 이야기입니다.

아기와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36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입장이 가능해서 들어갔다가 12개의 아기 전용 놀이기구를 이용하기 위한 베이비티켓을 구매했습니다. 롯데월드 실내인 어드벤처에서는 어린 아기가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없어, 야외인 매직 아일랜드에서 즐기다 왔어요.

 

 

 

잠실 롯데월드 이용정보

롯데타워
롯데타워

 

 

 

 

롯데월드에 가는 길 마주한 롯데타워입니다. 신호대기 중 촬영했는데, 서울의 상징이 된 것 같습니다. 웅장하고 세련된 타워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매표소
매표소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롯데월드로 향했습니다. 롯데월드와 백화점, 마트, 호텔은 같은 주차공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건물이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도착한 롯데월드 매표소는 일부 유인 매표소를 제외하고 키오스크로 바뀌었네요. 디스플레이에서 해당사항을 체크하고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롯데월드-주차안내
롯데월드-주차안내

 

 

 

 

롯데월드 주차요금은 종합이용권이나 파크이용권 구매 시 최대 3시간 무료입니다. 그 이후는 10분당 1천 원이고 30분 이상인 경우 10분당 최대 3천 원의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당일 파크 내·외에서 이용한 기프트샵, 레스토랑에서 무료주차 시간을 합산할 수도 있어요. 1만 원 이상 3만 원 미만은 1시간, 3만 원 이상 5만 원 미만은 2시간, 5만 원 이상은 3시간 합산 가능합니다.

 

 

 

 

롯데월드-요금
롯데월드-요금

 

 

 

 

롯데월드 이용 요금은 종합이용권과 파크이용권으로 나뉩니다. 롯데월드 어트랙션을 이용한다면 파크이용권을 구매하시고, 민속박물관까지 이용할 계획이라면 종합이용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나이에 따라 1~3천 원 차이가 납니다. 요즘 통신사 할인이나 카드사 혜택이 많으니, 할인을 받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카드사 혜택을 이용해 50% 할인을 받았어요. 그리고 조금 더 저렴하게 롯데월드를 이용하시려면 4시 이후 입장 가능한 after4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실속있게 롯데월드를 즐기시려면 매직패스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대기 없이 바로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입장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5회권 가격은 49,000원이고 10회권은 89,000원입니다. 자유이용권을 구매해도 놀이기구를 생각보다 많이 못 타는 경우가 있는데요. 긴 줄을 기다리지 않고 자유이용권보다 조금 저렴하지만 바로 탈 수 있는 매직패스 프리미엄을 통해 빠르게 놀고 빠져나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티켓-키오스크
티켓-키오스크

 

 

 

 

참고로 이날 저희 아가는 36개월 미만이어서 무료로 입장했고, 롯데월드 안에서 따로 베이비티켓을 구매했어요. 티켓은 키오스크에서 구매했습니다. 롯데월드 안에 있는 키오스크는 총 4곳입니다. 매직아일랜드 자이로드롭 근처에 1군데가 있고요. 3곳은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놀이기구가 있는 회전목마 주변에 있습니다.

 

 

 

 

 

 

 

 

 

 

 

 

 

18개월 아기와 롯데월드 즐기기

매직-아일랜드-가는길
매직-아일랜드-가는길

 

 

 

 

롯데월드에 들어가니 퍼레이드를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어드벤처를 한 바퀴 도는 퍼레이드 공연을 관람하고 야외로 나가봤어요. 롯데월드에서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거의 매직 아일랜드에 있죠. 예쁜 성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10시 오픈이고 평일은 밤 9시에, 주말은 밤 10시에 폐장합니다. 퍼레이드는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희가 봤던 퍼레이드는 14시에 진행하는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였습니다. 25분간 다채로운 공연이 이뤄졌는데 테마파크에 놀러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일 2회 공연이 이뤄지는데, 오후 3시 반과 저녁 6시에 각 30분씩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민속한마당 공연은 저녁 5시에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진행됩니다.

 

 

 

 

매직-아일랜드
매직-아일랜드

 

 

 

 

매직 아일랜드에 도착해 제일 먼저 마주한 아틀란티스입니다. 아기 없이 아내와 왔다면 바로 탔겠지만 그럴 순 없어 멀찌감치 눈으로 즐겼습니다. 아침에 비가 왔었는데 다행히 날이 개면서 맑은 하늘과 시원한 공기 덕분에 롯데월드 야외에서 즐기기 좋았습니다.

 

 

 

 

아기
아기

 

 

 

 

점심을 먹고 졸렸는지 때마침 낮잠을 자게 된 아기입니다. 야외가 추울까 봐 두꺼운 점퍼와 유모차 방풍커버까지 준비해 갔는데요. 방풍커버 하나로도 충분할 것 같아 점퍼는 벗기고 재웠습니다.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비6 조립 방법 사용 후기

오늘은 저희 아기가 타고 다니는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비6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가부 유모차는 비6가 먹여 살린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사용해보니 디자인이나 주행, 안정

nonilgi.tistory.com

 

 

에어드레서로 쭈글쭈글 주름이 쫙! 부가부 비6 방풍커버(레인커버) 관리 방법

부가부 비6 고성능 방풍커버(레인커버) 구매 및 관리 방법 날씨가 추워지면서 유모차에 아기를 태우고 산책하는 게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찬 바람에 아기가 감기에 걸릴 위험이 많기 때문이에

nonilgi.tistory.com

 

 

 

 

자이로드롭
자이로드롭

 

 

 

 

아기가 낮잠을 자는 동안 벤치에 앉아 음료와 간단한 먹을거리를 즐기며 자이로드롭을 보고 있었는데요. 아기가 자는 동안 놀이기구를 하나 탈까 생각했지만 괜한 도전일 것 같아 구경하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그렇게 3~40분이 지나고 아기가 깼습니다. 컨디션이 더욱 좋아져서 거리를 막 걸어 다녔습니다.

 

 

 

 

 

 

 

 

 

 

 

 

 

롯데월드 베이비티켓

롯데월드-베이비티켓
롯데월드-베이비티켓

 

 

 

 

아기가 자는 동안 태워줄 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는지 미리 파악해 뒀고, 베이비티켓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구매를 했고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종합이용권 구매에 할인 혜택을 받아 중복 할인은 되지 않았습니다. 베이비티켓 하나면 롯데월드 내에서 12개의 영유아 전용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고, QR코드를 보여주면 놀이기구를 탈 수 있어요. 놀이기구를 탈 때마다 티켓을 보여주기 귀찮다면 손에 도장을 찍어달라고 직원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 베이비 티켓 종류 : 베이비 이용권 (3천 원 / 10종), 언더씨킹덤 6천 원, 키즈토리아 9천 원, 베이비 종합이용권 1만 5천 원 (12종)
  • 어트랙션 : 키즈토리아, 언더씨킹덤, 유레카, 스윙팡팡, 햇님달님, 어린이범퍼카, 점핑피쉬, 로티트레인, 드림보트, 쁘띠팡팡, 머킹의 회전목마, 매직붕붕

 

 

 

쁘띠빵빵
쁘띠빵빵

 

 

 

 

제일 먼저 탄 놀이기구는 쁘띠빵빵 입니다. 어린이 전용 열차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5분 정도 운행했던 것 같아요. 매직 아일랜드를 보며 놀이공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아기
아기

 

 

 

 

열차에 운전대가 있어 아기들이 재미있게 놀며 탈 수 있습니다. 방향 조작은 안되고 그냥 돌아가기만 하는데, 엄청 재밌어합니다. 쁘띠빵빵을 처음 타본 우리 아기... 곧바로 한번 더 타자고 졸랐습니다. 이날 쁘띠빵빵만 3번 탔어요. 15,000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머킹의-회전목마
머킹의-회전목마

 

 

 

 

다음으로 매직 아일랜드에서 탄 놀이기구는 머킹의 회전목마라는 기구입니다. 영유아와 어린이가 탈 수 있는 바닷속 생물을 모티브로 한 작은 회전목마였어요.

 

 

 

 

머킹의-회전목마
머킹의-회전목마

 

 

 

 

 

 

 

 

 

 

머킹의 회전목마 이용 특이사항으로는 키 105cm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조개 마차에만 탑승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아기는 아직 100cm가 되지 않기 때문에 선택의 권한이 없었습니다.

 

 

 

 

머킹의-회전목마
머킹의-회전목마

 

 

 

 

물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아기여서, 물고기 모양의 회전목마를 태워주고 싶었는데... 키가 되지 않아 조개마차에 탔습니다. 안전을 위한 조치였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기
아기

 

 

 

 

하지만 너무 재미있게 어트랙션을 즐기는 우리 아기... 돌아가는 조개 마차에서 소리도 지르고 바람도 쐬며 너무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참고로 머킹의 회전목마도 2번 탔어요.

 

 

 

 

아기
아기

 

 

 

 

매직 아일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어드벤처로 돌아가는 아기 모습입니다. 힘들었는지 유모차에 앉아 하루종일 들고 다니던 아기상어 가방도 내팽개치고, 유튜브에 집중하며 휴식을 취합니다. 너무 즐거워해서 롯데월드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드벤처 풍선비행 열기구

풍선비행
풍선비행

 

 

 

 

어드벤처로 돌아와 저녁을 먹고 아기가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를 찾아다녀봤는데요. 아직 아기가 어리기도 하고 매 정시마다 인원제한이 있는 키즈카페 형태의 키즈토리아는 인기가 많아 들어가지 못했어요.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 어드벤처를 한 바퀴 둘러볼 수 있는 열기구 놀이기구인 풍선비행을 타기로 했습니다. 회전목마 쪽 3층으로 올라가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50분 정도 기다려서 타게 됐어요.

 

 

 

 

어드벤처-야경
어드벤처-야경

 

 

 

 

풍선비행은 1회에 15분 간 탈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야간이 되어 실내 놀이기구에도 불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열기구를 타고 롯데월드 실내 분위기를 즐기며 재미있는 시간과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두 돌이 되지 않아 놀이공원 가는 걸 걱정했는데, 걱정보다 그 이상으로 재밌고 즐길 줄 아는 아기여서 데려오길 뿌듯했던 하루였습니다. 이상으로 18개월 아기와 함께 즐긴 롯데월드 이야기를 마칩니다.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가격 인화 다운로드 방법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상점 이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지난주 다녀온 롯데월드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를 했습니다. 사진상점이라는 업체를 통해 사진을 인화할 수도 있었는데요.

nonilg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