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위드뮤 홍대 럭드 앨범깡 케이팝 포토카드 성지 방문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위드뮤 홍대 럭드 앨범깡 케이팝 포토카드 성지 방문

반응형

케이팝 아이돌 포토카드 럭드, 앨범깡 할 수 있는 위드뮤 홍대 방문기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근처 홍대 AK플라자에 위치한 위드뮤에 다녀왔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었는데, 정문 입구를 들어가면 우측에 아트박스가 있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매장이 바로 나옵니다. 케이팝 성지답게 많은 손님들이 앨범을 구매하고 있었는데요. 위드뮤 홍대는 어떤 매장인지 함께 둘러보실까요?

 

 

 

 

위드뮤 홍대 AK 플라자

위드뮤-홍대
위드뮤-홍대

 

 

 

 

위드뮤 홍대에 다녀왔습니다.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AK플라자 2층에 매장이 있었는데, AK플라자에는 위드뮤 포함 아트박스, 무지, SPAO 등 젊은 세대를 위한 매장이 많이 있었습니다.

 

 

 

 

위드뮤-홍대
위드뮤-홍대

 

 

 

 

위드뮤 홍대점 입구입니다. 입구 아웃테리어가 너무 예쁜 거 같아요. 곡선을 강조했는데, 전형적인 입구의 모습이 아니어서 재미있고 색달라 보입니다.

 

 

 

 

 

 

 

 

 

 

위드뮤 홍대 둘러보기

럭키드로우
럭키드로우

 

 

 

 

입구에는 커다란 사인물이 있는데요. 걸그룹 멤버가 매장에 들어오라고 인사하는 것 같았습니다. 럭키드로우라는 기계도 있었는데, 앨범 한 장을 사면 포토카드 1장을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기계입니다. 요즘 아이돌 앨범을 구매하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포켓몬 빵 띠부띠부씰이 생각났어요.

 

 

 

 

포토카드-출력기
포토카드-출력기

 

 

 

 

바로 옆엔 나만의 포토카드를 만들 수 이는 포토카드 출력기가 있습니다. 쇼핑을 할 때 편하게 할라고 가방도 있었습니다. 홍대 케이팝머치 미덤에는 개인 사물함이 있던데, 위드뮤에는 가방이 준비되어 있네요.

 

 

 

 

케이팝머치 미덤 홍대점 앨범깡 럭드 한번 해볼까?

케이팝머치 미덤 홍대점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홍대 근처 케이팝머치 미덤이라는 음반 매장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합정에 약속이 있었는데, 시간이 좀 남아 주변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곳인

nonilgi.tistory.com

 

 

 

 

사진인화기
사진인화기

 

 

 

 

요즘 음반매장에 가면 인생네컷 같은 기계가 하나씩은 있는 것 같아요. 위드뮤 홍대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스티커출력기
스티커출력기

 

 

 

 

매장 한켠에는 스티커 출력기가 있었습니다. 포토카드에 라벨지를 인화해 꾸밀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사진 찍을 때 꾸밀 수 있는 머리띠나 액세서리도 있어 재미있었어요.

 

 

 

 

위드뮤-홍대
위드뮤-홍대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응원봉과 텀블러 등 MD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위드뮤-홍대
위드뮤-홍대

 

 

 

 

매대에는 포토카드를 꾸밀 수 있는 상품도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어 결정장애가 올 것 같았습니다.

 

 

 

 

위드뮤-홍대
위드뮤-홍대

 

 

 

 

매대에는 케이팝 앨범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A형으로 된 매대를 가득 채운 앨범을 보며, 각 가수의 인기를 간접 채험할 수 있었습니다.

 

 

 

 

위드뮤-홍대
위드뮤-홍대

 

 

 

 

예전에는 같은 크기로 CD가 나왔었는데, 요즘은 크기가 천차만별인가 봅니다. 세로로 넣지 못하는 앨범은 가로로 쌓아 올리기도 했네요.

 

 

 

 

 

 

 

 

 

 

 

 

위드뮤-홍대
위드뮤-홍대

 

 

 

 

케이팝 앨범만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는데, K-POP 섹션을 따로 구분해놓기도 했습니다. 한국인 뿐만 아니라 많은 외국인도 방문해 앨범을 사고 있었는데, 글로벌한 한국 아이돌의 인기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NCT127
NCT127

 

 

 

 

NCT127이라는 남자 그룹 아이돌 앨범입니다. 얼마 전 H.O.T 의 캔디를 리메이크해 화제가 되었죠. BTS, 세븐틴과 함께 한국과 세계에서 인기 있는 SM 아이돌이라고 합니다. NCT, NCT127, NCT DREAM 등 다양한 세계관을 갖고 만들어진 그룹이라고 하는데, 상품을 보면서 저도 하나 구매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뉴진스
뉴진스

 

 

 

 

마지막으로는 여자 아이돌 앨범이 모여있는 곳이었습니다. 요즘 대세인 4세대 여자 아이돌 대표그룹과 과거 인기 있던 트와이스 앨범이 보였어요. 뉴진스, 아이브, 르세라핌, 에스파가 요즘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하는데요. 저도 요즘 이 가수들 음악을 자주 듣는 것 같아요. 케이팝의 인기가 금세 사그라들 줄 알았는데, 롱런하는 것 보니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홍대 위드뮤 매장 방문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