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가격 인화 다운로드 방법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가격 인화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상점 이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지난주 다녀온 롯데월드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를 했습니다. 사진상점이라는 업체를 통해 사진을 인화할 수도 있었는데요. 오늘은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가격과 인화 및 다운로드 방법 등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찍기 (사진상점)

회전목마-사진
회전목마-사진

 

 

 

 

놀이공원 회전목마 앞에서 찍는 사진이 유행입니다. SNS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기와 함께한 첫 놀이공원을 기념하기 위해 저희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회전목마 앞에 가니, 전문 사진기사가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는데요. 사진상점이라는 업체 직원이 촬영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곳은 회전목마가 제일 예쁘게 나오는 곳이고, 좋은 카메라와 흔들리지 않는 사진을 쉽에 얻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제일 먼저 사진을 촬영하고, 근처에 있는 사진상점이라는 가게에 가서 사진 확인 및 상품 선택을 하면 끝이에요. 최종본 사진은 최소 2장에서 최대 4장까지이며, 구매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가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2분할 1포즈(2장) : 12,000원 / 추가 금액 5,000원
  • 4분할 2포즈(자동 조합) : 15,000원 / 추가 금액 7,000원
  • 4x6 사이즈 종이액자 사진 : 15,000원 / 추가 금액 10,000원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인화 방법

사진상점
사진상점

 

 

 

 

회전목마 앞에서 4가지 포즈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전신샷도 찍고 상반신을 줌 해서 찍었는데요. 촬영이 끝나면 QR코드가 인쇄된 포토티켓을 들고 바로 옆에 있는 사진상점에 가서 인화하면 됩니다.

 

 

 

 

포토티켓과-인화
포토티켓과-인화

 

 

 

 

사진을 인화하기 전, 찍은 사진을 선택해야겠죠? 제일 먼저 QR 코드가 새겨진 포토티켓을 키오스크 바코드에 인식시켜 주시고, 안내에 따라 사진 및 인화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샘플사진
샘플사진

 

 

 

 

키오스크 위에는 샘플사진도 많이 있습니다. 보시고 원하는 사진 인화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종이 액자를 2개 구매하기로 했어요.

 

 

 

 

종이액자
종이액자

 

 

 

 

짜잔! 인화한 사진을 종이 액자에 끼워 봉투에 담아줍니다. 가져온 사진은 집에 기념으로 세워뒀는데요. 아기와 함께 기념이 될 만한 일을 한 것 같아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액자 세우는 방법과 사진 다운로드

롯데월드-사진-액자
롯데월드-사진-액자

 

 

 

 

가져온 사진 액자를 펼쳐봤습니다. 이날의 추억이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2가지 포즈를 선택해 종이 액자로 인화했습니다.

 

 

 

 

사진-세우기
사진-세우기

 

 

 

 

액자를 세우는 법은 간단합니다. 사진을 뒤로 돌리면 칼선이 나있는데요. 칼선이 난 곳을 손으로 잡아당기면 지지대로 변합니다. 90도로 펼쳐질 수 있게 잘 접어 그대로 액자를 세워둘 수 있습니다.

 

 

 

 

포토-다운로드
포토-다운로드

 

 

 

 

마지막으로 롯데월드 회전목마 사진 상점에서 찍은 사진은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구매 시 받은 포토 다운로드 종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적혀있는 사이트 주소에 접속해 코드를 입력하면 되고, 유효기간은 한 달입니다. 사진상점은 후지필름에서 운영을 하는지 하단에 기업 이름도 적혀있네요.

 

 

요즘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도 사진이 너무 잘 나오지만, 아기와 함께 하면 사진 찍기는 쉽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세 명이 함께 하는 사진을 찍으려면 사람들에게 부탁해야 하고, 아기가 자꾸 움직여 원하는 사진을 얻기 힘들어요. 아기와 함께 롯데월드를 이용하신다면,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사진상점 촬영 인화 서비스를 한번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