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펭수 디지털 싱글 발표 : 펭수로하겠습니다 데뷔곡을 들어보자 (가사포함)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펭수 디지털 싱글 발표 : 펭수로하겠습니다 데뷔곡을 들어보자 (가사포함)

반응형

 

 

여러분 그거 아세요?

EBS연습생 출신 크리에이터 펭수가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지난 21일 가수로서 데뷔곡을 발표했는데요, 전 왜 이제 알게 된거죠??

첫번째 디지털 싱글인 <BILLBOARD PROJECT Vo.1>을 세상에 알렸네요.

 

 

 

 

이번 앨범은 타이거JK와 비지, 비비가 도움을 준 음악이네요.

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자이언트 펭귄 펭수.

이런 펭수의 빌보드 진출을 위햔 야심찬 도전의 시작이라는 앨범소개를 볼 수 있네요.

 

 

 

 

 

 

실시간 차드에서도 꽤나 높은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펭수의 무한한 가능성과 능력, 대체 어디까지입니까?! ㅎㅎ

 

 

개인적으로는 허무맹랑한 말일지 모르겠으나, 펭수가 빌보드까지 차트인 해보았으면 좋겠어요

펭수는 '세계 펭귄의 날'을 기념해 이번 음원 수익은 전부를 환경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펭수로 하겠습니다 가사

PHNG-HA

(비비)

바닷속을 날아

빌보드로 가자

느낌이 달라

기분이 좋아

작은 날개로

하늘 위를 헤엄

내가 제일 최고

1위 할 거예요

 

(펭수)

G.I.A.N.T

P.E.N.G.S.O.O

Let me introduce 

Myslef

Myname is

P.E.N.G.S.O.O

남극 펭에 빼어날 수

이렇게 빼어날 수가 없수

나는 펭귄 황제펭귄

팽긴 중의 캡틴

빌보드를 향해 행진

 

(비비)

바닷속을 날아

빌보드로 가자

느낌이 달라

기분이 좋아

작은 날개로

하늘 위를 헤엄

내가 제일 최고

1위 할 거예요

 

(타이거JK)

나눌수록 곱해지는 신비한 펭수

사랑하는 맘 나눠 베푸는 땡큐

펭귄의 날 it's earth thang

생축 it's ya birthday

꼴등은 없다 모두 도전하면 돼

웃음 부신 눈빛 손이 올라가면 웩

행진 행진 캡틴 펭귄

자신감 넘치는 남극의 레전드

 

(펭수&타이거JK&비지)

G.I.A.N.T

P.E.N.G.S.O.O

G.I.A.N.T

P.E.N.G.S.O.O

 

(비비)

바닷속을 날아

빌보드로 가자

느낌이 달라

기분이 좋아

작은 날개로

하늘 위를 헤엄

내가 제일 최고

1위 할 거예요

 

(타이거JK&비지)

펭수 펭수

아침에 어푸어푸

일어나자마자 마자

세수 세수

목소리 check check

엣헴 엣헴

말만 하면 터지는 펭수의 센스

하고 싶은 일들은 세고 셌고

일단 저질러 보는 거야 do do do it

럴수 럴수 이룰 수 있다

When i can do it then you can do it

 

(펭수)

G.I.A.N.T

P.E.N.G.S.O.O

G.I.A.N.T

P.E.N.G.S.O.O
요들레히 요를레히~~~ (요들송 반복 & 애드립)

 

 

https://youtu.be/1C7IXEejZeU

 

 

펭수야, 꽃길만 걷자! 요즘 내가 펭클럽으로서 많이 소홀했던 것 같아. 펭러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