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오리온 초코파이 : 마시멜로 따로 떼어먹는 나만의 꿀팁 대공개!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오리온 초코파이 : 마시멜로 따로 떼어먹는 나만의 꿀팁 대공개!

반응형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이 문장만 봐도 귓가에는 노래가 절로 들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젊은사람.... 하....)

 

 

점심을 먹고 열심히 일하는데

회사동료로부터 초코파이를 받았어요 (Yeah~!!)

 

 

요즘 초코파이나 오예스같은 파이류 과자는

잘 먹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맛볼 기회가 생긴거죠.

 

 

 

 

짜잔!

포장지속 초코파이를 살짝 꺼내봤습니다.

 

 

맨날 봉지를 까자마자 입에만 넣어서 몰랐는데....

이렇게 놓고보니 귀여워보이기도 하네요

 

 

 

일단 초코파이는 빵 사이에 마시멜로가 들어있고

그 빵은 초콜렛으로 둘러쌓인 파이에요

 

 

사실 초코파이의 마시멜로는

어릴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었어요

 

 

먹으면 지구 한바퀴를 돌아도

칼로리가 소비 안된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요....ㅎ

 

 

아무튼 마시멜로를 좋아했던 어린시절의 저는

'마시멜로만 따로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했죠

 

 

당시엔 마시멜로만 따로 팔지도 않았을

그런 시절이었기 때문에... (마시멜로만 사먹을 수 없었다ㅠ)

 

 

그래서 여러 방법을 연구하다가

마시멜로만 따로 떼어먹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었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오직 저만이 알고 있던

초코파이의 마시멜로만 따로 떼어먹는

꿀팁을 대방출해볼까 합니다.

 

 

 


따라해보세요 Let's Play it !!

 

 

먼저 초코파이를 꺼내준 뒤 상태를 봅니다.

 

 

더러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인

상처투성인 초코파이를 만날 수 있어요

 

 

초콜렛에 크랙(crack)이 있는 초코파이는

제가 알려드린 꿀팁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날 제가 받은 초코파이도

약간의 상처가 있었는데요, 하나뿐이기에 일단 도전해봤습니다.

 

 

먼저 초코파이 빵의 위,아래 부분

햄버거로 치자면 빵 부분을 양손으로 잡아주세요.

 

 

 

 

그리고 위와 아래 빵을 잡고

너무 세지 않은 힘을 주어, 반대방향으로 비틀어주세요

 

 

 

 

이렇게 말입니다...ㅎ

빵을 비틀어주게 되면, 그 사이로 마시멜로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상처없는 초코파이는 깨끗하게 떨어지는데,

이번에 도전했던 초코파이는 상처가 있어서

약간 지저분하게 떼어졌네요...ㅠ

 

 

아무튼 이렇게 벌어진 빵 사이에 있던

마시멜로를 꺼내어 주세요.

 

 

 

 

 

짜잔!!

마시멜로만 떨어진게 보이시나요??

 

 

초코파이의 마시멜로가 좋아서

따로 먹을수 없을까 생각한 것에서 시작된

저만의 꿀팁 소개는 여기까지!

 

 

 

 

"참 쉽죠잉~?"

심심하거나 호기심 생기시면, 한번 따라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