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꼰대성향검사(KKDTI) : 나의 꼰대 유형과 지수는?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꼰대성향검사(KKDTI) : 나의 꼰대 유형과 지수는?

반응형

 

 

언젠가부터 "라떼는 말이야(Latte is horse)~" 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나 때는 말이야~"로 시작하며, 자기보다 아랫사람에게 지적질할 때, 흔희 '꼰대'로 불리는 사람들이 자주 쓰는 말이기도 하지요. 세대차이로 인해 생겨난 이 말을 혹시 저도 쓰고 있지는 않을까 궁금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늘 우연히 카톡으로 받은 이 링크를 받기 전까지는요....

 

 

 


꼰대성향검사(KKDTI)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https://www.lllkkdti.com 입니다.

 

 

 

 

'꼰대성향검사(KKDTI)'는 꼰대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부터 '꼰대가 되지 말자'라는 생각으로 크리에이터 '르르르'가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테스트라고 합니다. 과연 나의 꼰대 성향은 어떨까요?? 궁금하시다면 사이트에 접속 후, 중간 파란 배너에 적힌 '꼰대 성향 검사 시작' 버튼을 누르면, 검사가 시작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꼰대성향검사에 참여해주셨는데요, 가장 많은 유형 1위부터 3위까지가 있네요. 꼰대성향검사를 통해, 알 수 있는 유형은 총 8가지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유형이 있을까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자, 이제 저의 꼰대 성향 검사 시작!!

 

 

 

검사 방법은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총 43개의 문항을 하나씩 읽어가며 본인에게 해당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검사를 하는데 채 5분도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자, 그럼 노닐기의 꼰대 성향 검사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저는 투머치 토커 훈장님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꼰대력 레벨은 2였는데 준수한 편입니다. 최고레벨은 현재까지 Lv.5라고 합니다... ㅎㅎ

투머치토커 훈장님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까요?

 

 

 

검사 결과를 보고 많이 공감이 가서 놀랐습니다. 특징에 대해 읽어보면서 격한 공감을 했고, 성향에 대해 읽어보며 책상을 탁 하고 치게 됐습니다. 꼰대 성향 검사.... 너무 정확한 것 같습니다. 꼰대 성향 검사 결과에서는 탈출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는데, 마음에 새기고 살아가야겠다는 반성과 다짐을 동시에 하게 되었습니다.

 

 

재미로 시작했던 꼰대성향검사... 의도치 않게 나 자신을 살펴보고, 돌아보게 되는 좋은 시간이 되었네요. 당신의 꼰대 유형은 어떤가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