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인천 서구 석남동 이자카야 감성연어 메뉴 음식 리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인천 서구 석남동 이자카야 감성연어 메뉴 음식 리뷰

반응형

인천 석남동 감성연어 방문 포스팅입니다.

인천 서구 석남동 성민병원 근처에는 맛집이 많아 유명합니다. 온기족발, 광명대창집, 타키 등이 유명한데요. 지난 번에 타키에 가봤고 이번에는 감성연어에 다녀와봤어요. 평소 와이프와 이자카야에 가서 식사하고 오는 걸 즐겨하는데, 이날 역시 마찬가지 일정이었습니다. 회와 돈까스, 나가사키 짬뽕까지 모든 메뉴를 클리어 하고 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석남동 감성연어집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인천 석남동 이자카아 감성연어

감성연어
감성연어

 

인천 서구 석남동 성민병원 근처에 위치한 감성연어 입니다. 빨간색 가게 분위기에 눈길이 가는 곳이었는데요. 어떤 음식점인지 지금부터 같이 보실게요.

 

 

감성연어
감성연어

 

 

인테리어 보세요. 완전 새빨간 벽이 인상적입니다. 가운데는 바 테이블이 있었고, 테이블석으로 바를 둘러싼 형태의 식당 내부였습니다. 바 자리밖에 없어서 바에 앉게 됐습니다.

 

 

감성연어
감성연어

 

 

기본으로 새우칩과 간장, 매실차 등을 주셨습니다. 얼른 주문을 하고 싶었어요.

 

 

매실차
매실차

 

 

제일 먼저 매실차를 마셔줬어요. 식전 음료인 것 같았는데, 입맛을 돋아주며 속을 편하게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
메뉴

 

 

감성연어집 메뉴입니다. 운영한지 8년이나 된 감성연어는 고급 스시 전문점이나 오마카세에서만 즐길 수 있던 다찌 문화를 구현한 이자카야라고 합니다. 메뉴는 사시미와 스시가 메인이었습니다. 이날은 연어초밥과 고아어초밥을 주문했고요. 치즈돈까스와 나가사키 짬뽕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메뉴
메뉴

 

주류도 사케와 소주, 맥주 등이 있네요. 저희는 같이 먹을 콜라를 주문했어요.

 

 

 

 

 

 

 

 

 

 

감성연어 음식 맛보기

연어초밥
연어초밥

 

제일 먼저 연어초밥이 나왔습니다. 총 10조각이 나왔고, 양파와 소스는 따로 나왔어요. 와사비와 락교 등도 함께 나왔는데요. 연어 때깔이 아주 좋아 보였고,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너무 싱싱해 보였어요. 두께며 크기가 커서 일반 초밥보다 1.5배 큰 느낌이 들었습니다.

 

 

연어초밥
연어초밥

 

초밥 한조각을 접시에 올려 양파와 소스를 얹어 먹어봤는데, 식감이 예술입니다. 두툼하면서 너무 부드러운게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올라가더라고요. 가게 이름에 연어가 들어가 있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광어초밥
광어초밥

 

 

다음은 광어초밥입니다. 광어초밥 역시 연어와 마찬가지로 회가 너무 신선해 보였습니다. 이날 에피소드가 있엇는데, 직원분 실수로 초밥 1개가 누락되었어요. 그래서 말씀드렸더니 지느러미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광어초밥
광어초밥

 

 

광어초밥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회인데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간장을 듬뿍 찍어 한입 넣어 먹었는데 입안 가득 퍼져오는 풍미가 예술입니다. 연어 초밥과는 또 다른 매력의 초밥인 것 같아요.

 

 

나가사키-짬뽕
나가사키-짬뽕

 

다음은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한때 이경규의 나가사끼 짬뽕으로 대한민국을 뒤집었던 라면이 생각났는데요. 맛도 비슷했어요. 국물이 칼칼하면서 구수한게 너무 깔끔했고, 특히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공기밥 하나 더 주문해서 밥 말아먹고 싶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 돈까스는 4조각으로 나왔습니다. 요즘 치즈돈까스는 이런 느낌으로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모짜렐라 치즈가 돈까스 안에 가득 담겨 있어서 한입 베어무는데 치즈가 흘러나올 정도였습니다. 초밥과 함께 먹으니 밥과 반찬을 같이 먹는 느낌이 들었고요. 나가사키 짬뽕 국물로 마무리해주니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홍게살튀김
홍게살튀김

 

마지막은 홍게살 튀김입니다. 네이버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서 무료로 제공 받아 먹게 됐는데요. 부드러운 홍게살이 가득 들어있는 튀김이었는데 칠리소스와 궁합이 찰떡이더라고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튀김을 튀긴 것은 아니고, 직접 만든 것 같은데 이거 정말 맛이 좋았네요. 이상으로 인천 석남동 이자카아 감성연어 이용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