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움트(Oumt)' 딸기케이크, 일단 먹어보세요.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움트(Oumt)' 딸기케이크, 일단 먹어보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사와서 함께 먹었던 '움트 딸기케이크'를 소개하려고 해요. 딸기 케이크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맛이길래...? 와이프에게 '처음보는 베이커리 브랜드'라고 말했더니, 몇년 전 제 생일 때 제게 사줬던 케이크라고 하네요? 그땐 딸기케이크는 아니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감이 더욱 커졌습니다. 그럼 어떤 비쥬얼과 맛을 자랑하는지 함께 보실까요?!

 

2020/02/11 - [먹어보고서/카페리뷰] - 홍대 카페 피오니 : 인생 딸기 케이크를 만나다

 

홍대 카페 피오니 : 인생 딸기 케이크를 만나다

간만에 홍대 데이트를 했던 날이다. 만나기 전날부터 후식은 딸기케이크를 먹자고 약속했었고, 그렇게 방문하게된 피오니다. 피오니는 요즘 생긴 카페가 아니었다. 나는 피오니가 위치한 곳을

nonilgi.tistory.com

 

 


 

 내가 바로 움트 딸기케이크다 

 

 

특별해보이는 것 하나 없는 케이크.

오히려 데코레이션이 촌스러워 보이기도한 비주얼입니다.

 

90년대 제과점에서 팔던

버터케이크 느낌같기도 하고... ㅎ

 

우유 생크림으로 되어 있는 케이크 위엔

딸기 다섯송이가 놓여있어요:)

 

 

 

 

크기는 제 손보다 작습니다.

 

솔직히 케이크 크기가 크면 다 못먹는데,

한 두번 안에 다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가 좋네요

 

케이크를 잘라 단면을 살펴봤는데

시트가 3장으로 되어있고,

그 사이엔 딸기와 생크림이 발라져 있네요

 

 

 

 

보니타하우스( click here )에서 산 디저트 접시에

딸기케이크 한조각을 담아봤어요:)

 

꽃무니 프린팅과 딸기케이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딸기엔 시럽같은게 발라져 있어서

달콤한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았고

 

특히 우유생크림이 너무 맛있습니다.

우유의 풍부한 맛이 가득 담겨있고 부드러워서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크기는 작지만 케이크 높이는 작지 않아요

시트 사이에 딸기가 박혀있어서 식감도 좋고요.

 

시트도 카스텔라 느낌인데,

우유나 라떼와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움트 딸기케이크는

우유 생크림이 다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느끼하지 않아 계속 포크질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깔끔해서

오늘 이후로 종종 구매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