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영양가득 한끼로 충분한 뚜레쥬르 '슈림프에그 샐러드'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영양가득 한끼로 충분한 뚜레쥬르 '슈림프에그 샐러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뚜레쥬르에서 팔고 있는 '슈림프에그 샐러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요즘 건강이나 다이어트 등을 위해 간편하게 샐러드로 한끼를 떼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조금 푸짐한 샐러드를 먹고 싶은 날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샐러드 한번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게다가 영양과 건강한 느낌은 덤! 그럼 어떤 샐러드인지 저와 함께 보실게요!

 

 


 

 뚜레쥬르 슈림프에그 샐러드 

 

 

뚜레쥬르에서 사온 '슈림프에그 샐러드'

가격은 8,900원입니다.

일반적인 샐러드 치고는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비싼 가격답게 일반적인 샐러드보다

내용물이 다양하고 많이 들어가 있네요:)

 

열량은 415kcal이고, 중량은 399g이네요

새우와 에그샐러드, 구운새송이,

토마토와 브로컬리가 들어가있어요

 

 

 

 

소스는 레몬드레싱입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엔 오리엔탈 드레싱을 좋아하는데,

레몬드레싱도 꽤나 어울려서 좋더라고요.

 

샐러드 드레싱은 찍먹이 아닌 부먹입니다.

샐러드 위에 고루 뿌려줬어요.

 

 

 

 

각종 비타민을 더해주는 채소를 먼저 소개볼게요

 

토마토는 반 개가 들어가 있는 듯합니다.

구운 건 아니었고 생토마토였어요.

(포만감을 더해줘서 좋았습니다)

 

브로콜리도 들어있었는데,

사진과 같은 크기가 4~5덩이 있었어요.

 

씹을 것들이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다음은 단백질을 책임져줄 것들입니다.

 

새우는 6개 들어있었는데

약간 간이 된것 같았어요. 짭쪼롬 합니다.

크기도 작지 않고 오동통한 살이 좋았어요.

 

구운 새송이는 뭐 누구나 다 아는 그맛.

 

에그샐러드는 으깬계란을

스크럼블드 애그 해놓은 거네요.

계란에 계란을 더한게 웃긴 조합입니다..ㅎ

 

 

 

 

다양한 양배추가 밑바닥에 깔려있었고,

레몬드레싱과 참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그 결과 용기 밑바닥은 금세 드러났고

내용물은 오간데 없이 깨끗하게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제가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다는 건

'정말 맛있다'는 거예요.

 

일반적인 샐러드는 싫고,

씹는 맛을 느끼고 싶은 샐러드가 먹고 싶다면?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뚜레쥬르 '슈림프에그 샐러드'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