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오늘도 난... 찜닭을 배달ㅅIㅋしㄷr...⭐︎ <두마리찜닭> 배달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오늘도 난... 찜닭을 배달ㅅIㅋしㄷr...⭐︎ <두마리찜닭> 배달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 오늘은 <두마리 찜닭>에서 배달주문한 '까만찜닭'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 확산세가 무섭습니다. 그래서 배달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찜닭을 좋아합니다. 찜닭을 먹고 싶을 땐, '봉추찜닭'에 자주 갔었는데요. 지금 살고 있는 동네에서 찾아보기 힘드네요. 그래서 요즘 배달 찜닭 맛집으로 핫하다는 '두마리찜닭(이하 두찜)'에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두찜은 오프라인 매장도 있긴 합니다..ㅎ 찜닭은 같은 닭으로 조리하는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치킨보다 비싸서 자주 안 먹게 되실텐데, 두찜은 가성비와 맛도 모두 좋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까만(빨간 선택 가능) 찜닭 기준으로 1마리에 20,800원이고, 2마리엔 32,800원입니다. 저희는 까만 찜닭(순살변경)을 주문했는데, 넓적당면과 콜라(1.25L),찜닭무를 추가를 했어요. 이것저것 추가하다보니 최종 배달비 포함 금액은 29,800원이었습니다. 자, 그럼 두찜 '까만찜닭'은 어떤 모습인지, 함께 보실까요?

 

 

 

 요즘같은 시기엔, 배달음식이죠  

 

 

주문한 '두찜' 까만찜닭이 왔습니다. 주문한지 40분 만에 신속 정확하게 왔네요. 옆으로 기다란 모습의 외관. 포장이 튼튼하게 잘 되어 있었고, 뜨끈뜨끈하게 배달되어 일단 합격이었습니다. 어떤 구성으로 되어 있을까요?

 

 

 

  두찜 까만찜닭은 이렇게 와요  

 

 

저희가 주문한 '까만찜닭'입니다. 찜닭에 '두찜김'과 '두찜유(油)', '찜닭무(1개)'는 기본구성입니다. 저희는 찜닭무 1개를 500원 주고 추가했어요. 두찜은 치킨으로 따지자면, 호식이두마리치킨을 떠올리시면 될 것 같아요. 2마리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주문 가능한 곳입니다. 대표메뉴 중 하나인 '한마리 찜닭'은 간장맛(까만)과 매운맛(빨간)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단품 가격은 20,800원 입니다.

 

 

 

 

'두찜'의 센스는 남다릅니다. 먼저 찜닭을 다 먹고 밥을 비벼먹을 때 함께 먹으라고, 김과 참기름을 같이 주네요. 웃긴 작명 센스가 인상적입니다. 특히 참기름은 '밥비벼먹어유(油)~' 이고, 찜닭무는 '두찜무라~' 라고 하네요. 이런데서 찾는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까만찜닭 먹어보자  

 

 

까만 찜닭은 찜닭의 기본인 '간장맛 찜닭'입니다. 간장요리를 계속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맵기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맵찔이이기 때문에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닭고기는 순살로 변경했고(+2,000원), 납작당면으로 변경(+1,000원) 및 추가(+2,000원) 했어요. 추가한 납작당면은 사리라고 하기에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거의 짬뽕 한그릇에 준하는 면이 들어 있네요. 두께가 넓어서 씹는 식감이 좋습니다. 찜닭 안에는 양파와 당근, 파, 감자와 고구마 등이 많이 들어 있어서 영양적으로도 좋았습니다.

 

 

저를 찾아주세요, 곰도리떡

 

 

두찜의 시그니처인 '곰도리 떡'입니다. 찜닭을 먹다보니 하얗고 동그란게 있었는데, 뭔가했더니 떡이었어요. 일반 떡처럼 기다란 모양이 아닌 귀가 달린 곰 모양이네요. 동글동글한게 귀여웠습니다. 보통 이렇게 통통한 떡 안에는 고구마나 치즈가 들어 있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한입 베어 물어봤습니다. 하지만.... 땡!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보기만 좋은 떡이었네요;;

 

 

 

  밥 비벼먹어유~~  

2020/11/15 - [시노닐기/결혼생활] - 수입냄비와 접시는 BRK & Denby 어떠세요?

 

수입냄비와 접시는 BRK & Denby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장모님께서 보내주신 냄비와 그릇을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며칠 전 카톡으로 주소를 물어보신 장모님. 전에 홍삼을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그 때문인 줄

nonilgi.tistory.com

 

 

찜닭을 다 해치우고 밥을 볶아먹기로 했습니다. 먹다 남은 재료는 가위로 잘게 잘라줬고요. 밥을 넣고 김을 부셔 넣은 뒤, 참기름을 둘러줬어요. 찜닭과 함께 온 볶음밥 키트. 간편해서 너무 좋네요. 세심한 배려에 감동먹었습니다. 밥을 볶아 지난 번 장모님께서 선물해주신 덴비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그릇이 나오게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했네요. 예쁜 그릇에 담아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저희의 두찜 '까만찜닭'식사는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가 450명이 나왔다고 하네요. 주말동안 외출은 자제하시고, 외식을 하실거면 배달음식으로 대체하시는 하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두찜 '까만 찜닭'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