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베이비뵨 이유식 세트 (턱받이 / 식기) 개봉 및 사용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베이비뵨 이유식 세트 (턱받이 / 식기) 개봉 및 사용 후기

반응형

베이비뵨 이유식 세트(베이비 디너 세트) 포스팅입니다. 출산 선물로 받았던 제품인데 이제 개봉하게 됐어요. 베이비뵨은 스위덴 브랜드로 바운서를 구매하며 알게 됐었는데,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상품인 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목차

1. 베이비뵨 이유식 세트

1) 포장과 구성

2) 턱받이

3) 식기


2. 사용 후기






1. 베이비뵨 이유식 세트

1) 포장과 구성




베이비 디너 세트 포장입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져있는데요. 포장 박스 우측에는 쉽게 개봉할 수 있게 손잡이가 달려 있는데, 이런 사소한 것도 소비자 입장에서 세심하게 신경 쓴 걸 보고, 제품을 만들때도 ‘아기를 많이 생각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성은 턱받이와 식기, 컵이 전부입니다. 색상은 노란색이었는데, 우리 아기와 제일 잘 어울리는 색상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기가 태어나기 전 미리 선물 받았던 건데, 선물해준 분은 어떻게 우리 아기가 노란색이 제일 잘 어울릴 줄 알았던걸까요? 신기할 따름입니다.


2) 턱받이




턱받이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턱받이는 실리콘은 아니고 플라스틱도 아닌 약간은 딱딱한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턱받이 상단은 동그란 구슬 모양으로 되어 있었는데, 아기 목 둘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하단은 음식물이 흘러 내리는 걸 한데 모을 수 있도록 움푹 패인 디자인으러 되어 있었어요.


3) 식기





다음는 컵을 살펴볼게요. 디자인은 불투명한 색의 컵과 노란 컵받침이 안정적인 모습으로 되어 있습니다. 컵에는 100ml(4oz)까지 표시가 되어 있는데, 그 이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하단은 꽃잎 모양의 논슬립 패드로 되어 있어 미끌어지거나 쉽게 넘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음 소개할 상품은 식기입니다. 그릇과 식사도구가 포장되어 있는데요. 아기를 바라보는 듯한 눈이 프린트 된 스푼과 포크가 귀엽네요. 그릇은 꽃잎 모양이었고,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어요.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2. 사용 후기




아기가 아직 어려 스푼과 나이프는 사용하지는 못했고, 쥐어보게 해줬는데 잘 잡고 있더라구요. 날카롭지 않은 디자인이면서 가벼워 아기가 들고 사용하기에 편해보였습니다. 그리고 아직 물을 혼자서 제대로 마시진 못하지만 컵으로 줘도 잘 받아 먹는데, 컵 역시 가벼워서 아기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턱받이는 끈조절 부분이 너무 편했습니다. 똑딱이나 후크 형식이 아니고, 그냥 아기 목에 맞게 조절해 끼워 고정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이리저리 부산한 아기 때문에 모든 행동을 신속하게 해야할 때가 많은데, 이런 상황에 딱 맞도록 만들어졌어요.



마지막으로 그릇은 아기 이유식을 담아 넓게 펼쳐 식혀먹을 수 있을 정도로 크기가 큽니다. 사용하는 데는 만족스러우나 이유식을 먹이고 설거지 할 때는 조금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외국은 모르겠는데 한국 아기들은 죽 같은 이유식을 먹이죠. 그런데 이유식은 다 먹으면 굳어버리기 때문에 플라스틱 재질인 그릇에 눌러붙어 설거지 하기가 조금 힘들어요. 이점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디자인이 예쁘니 이런 단점은 어느 정도 상쇄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