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 인디핑크 기저귀 가방 사용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 인디핑크 기저귀 가방 사용 후기

반응형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 인디핑크 리뷰

기저귀 가방을 구매하려고 알아보던 차에 알게 된 가방 브랜드 마리헨제이. 배우 설인아 님이 광고를 하는 요즘 핫한 브랜드였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가방은 리코미니백 인디핑크 색상이었는데요. 너무 크지 않아 휴대하기 편하고, 수납도 많이 되서 실용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착하고 디자인이 예뻐서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오늘은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을 살펴보고, 기저귀 가방으로 사용하고 있는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 인디핑크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인디핑크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인디핑크

 

 

 

 

 

가방 브랜드 마르헨제이 (MARHEN.J) 리코미니백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할인받아 5만원 후반대였고, 색상은 인디핑크로 주문했어요. 리코미니백은 마르헨제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컴팩트하고 실용적인 데일리백으로 인기 있습니다.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상세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상세

 

 

 

 

 

리코미니백은 폴리에스테르와 면으로 만든 제품으로 가죽은 아닙니다. 크기는 가로 26cm·세로 20cm·높이 14cm로 노멀합니다. 무게는 450g 정도로 가벼운 느낌이 강하고요. 스트랩 길이는 최대 128cm이고, 길이조절과 탈부착 가능해서 3가지 방법(토트·숄더·크로스)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방 손잡이 부분에서 아래로 늘어지게 만든 레터링 되어 있는 부분이 엣지 있어 보입니다.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수납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수납

 

 

 

 

 

리코미니백은 수납공간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양 사이드에 포켓이 있고, 하부는 넓게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 잇는데요. 가죽이 아닌 면으로 만든 제품이어서 늘어나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텀블러 전용 포켓이 있어 수납이 좋아 가벼운 외출에 들고 나가기 좋은 가방입니다. 또한 리코미니백은 아이패드 미니 (8.3인치)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미니백보다 조금 더 큰 리코백은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수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마지막으로 리코미니백은 상부에 지퍼가 있어 수납한 아이템이 떨어지지 않도록 보호할 수도 있어요. 

 

 

 

 

 

 

 

 

 

 

리코미니백 수납 테스트

아기-외출짐
아기-외출짐

 

 

 

 

 

아기와 함께 외출 할 때, 챙겨야할 짐이 상당히 많습니다. 평소에 챙겨 다니는 아기짐은 외투와 여벌 옷, 양말, 분유와 젖병, 쪽쪽이, 기저귀, 물티슈, 장난감과 간식거리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 필요하면 이유식도 챙겨야 합니다. 아기가 크면서 점점 챙겨야할 짐이 많아지는 것 같네요. 이렇게 많은 외출 짐.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에 담아봤습니다.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수납
마르헨제이-리코미니백-수납

 

 

 

 

 

짜잔! 보이시나요? 많았던 아기 짐이 리코미니백에 모두 담겼습니다. 아기 젖병과 분유는 텀블러 포켓에 넣고, 작은 아이템은 반대편 텀블러 포켓에 넣었고요. 부피가 큰 것들은 겹쳐서 담았는데, 가방에 모두 잘 들어갑니다. 외출 짐을 다 챙기고 지퍼까지 닫아주면 외출 준비는 끝. 작지만 수납력이 좋은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입니다.

 

 

 

 

 

 

 

 

 

스타일리쉬 기저귀 가방

기저귀가방
기저귀가방

 

 

 

 

 

기저귀 가방으로 유명한 제품이 많이 있지만, 가성비 좋고 스타일리쉬한 제품은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이 최고 아닌가 싶습니다. 숄더와 크로스로 메고 다닐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하고요. 드는 맛이 좋다고 해야할까요? 무엇보다 가방을 어깨에 메면 편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기저귀 가방처럼 보이지 않는 것도 있고, 유모차 썬캐노피와 깔마춤 했는데,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기저귀 가방을 찾고 계신다면, 데일리 백을 구매하시려고 한다면 마르헨제이 리코미니백 어떠신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