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물놀이 장난감 로보피쉬 아기보다 아빠가 더 좋아해요:D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물놀이 장난감 로보피쉬 아기보다 아빠가 더 좋아해요:D

반응형

물 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 장난감

아기를 키우면서 뽀요TV를 자주 시청하게 됩니다. 재미있는 프로그램도 있지만 아이들 장난감 광고도 많이 나오는데요. 많은 광고 중에서 저의 눈을 사로 잡은 로보피쉬. 물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아기 때문에 더 눈이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난 주말 토이저러스에 들렀다가 로보피쉬 한 마리를 구매했고, 오늘은 개봉기와 리뷰를 간단히 해보려고 합니다.


 

로보피쉬 한 마리 사왔어요

아기와-장난감
아기와-장난감

 

 

 

 

 

토이저러스에서 구매한 로보피쉬 입니다. 물고기처럼 물에서 헤엄치는 장난감인데요. 광고에서 보고 기억해뒀다가 우리 아기를 위해 한 마리 구매했어요. 가격은 한 마리에 10,900원 이었는데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싼 것 같습니다. 가격도 많이 나가고 아기가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 수도 있을 수 있으니, 일단 테스트용으로 한 마리만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로보피쉬를 꼭 쥐고 집으로 돌아가는 우리 아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로보피쉬 애완물고기 ZURU

로보피쉬
로보피쉬

 

 

 

 

 

집으로 데려온 로보피쉬 입니다. 이름은 ZURU라고 하네요. 6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색깔이 제일 예뻐보이는 핑크색으로 구매했어요. 겉보기엔 특이해보이는 게 없어보이는 이 물고기 장난감. 실제로 가지고 놀아보니 사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할게요.

 

 

 

 

 

로보피쉬는 살아있는 물고기처럼 진짜 헤엄치는 애완 물고기 장난감 입니다. 권장 사용연령은 3세 이상부터이고, LR 44건전지 2개가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건전지는 일반적인 AA나 AAA가 아닌 동그란 수은건전저이니, 나중을 위해 미리 구매해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로보피쉬-ZURU
로보피쉬-ZURU

 

 

 

 

 

박스를 개봉하면 플라스틱 케이스에 물고기 한 마리가 담겨있습니다. 애완 물고기인데 갑자기 회가 생각나는 이유는...? 구매한 로보피쉬의 이름은 ZURU라고 합니다. 길이는 중지 손가락 길이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지느러미도 있고 비닐도 제대로 표현되어 있네요. 물고기 양 옆에는 검정색 작고 동그란 버튼이 있는데, 이 부분을 누르면 꼬리를 좌우로 빠르게 움직입니다. 물에 들어가면 이 검정 버튼이 압력에 의해 눌리며 물고기가 움직이는 원리라고 해요.

 

 

 

 

 

 

로보피쉬-사용설명서
로보피쉬-사용설명서

 

 

 

 

 

로보피쉬 작동법은 물이 담긴 어항에 그냥 넣어주시면 돼요. 진짜 물고기 처럼 물 속에 깊숙히 잠수하여 헤엄칩니다. 놀이가 끝난 후에는 건전지 수명을 위해 물에서 꺼내어 물기를 제거하여 보관해주시면 더욱 오래 가지고 놀 수 있답니다. 그리고 로보피쉬는 자동 절전모드가 있는데요. 물속에서 헤엄치다가 건드리지 않으면 4분 뒤에 자동으로 꺼진다고 하네요. 자동 절전모드에서 다시 헤엄치게 하려면 물에서 꺼내 5초 정도 있다가 다시 물에 넣어주면 움직이고, 움직임이 느리다면 건전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참고로 건전지는 LR 44 버튼셀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건전지 수명은 약 60분 정도이고, 건전지 교체 방법은 사진에 있는 설명서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로보피쉬로 물놀이 해보기

로보피쉬-헤엄치기
로보피쉬-헤엄치기

 

 

 

 

 

로보피쉬를 살 때, 어항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일단 가지고 놀아본 뒤에 나중에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로보피쉬를 테스트하기 위해 세면대에 물을 먼저 받아놓고, 물에 넣어줬는데요. 너무나 리얼한 움직임에 깜짝 놀랐습니다.

 

 

 

 

 

로보피쉬-헤엄치기
로보피쉬-헤엄치기

 

 

 

 

 

 

세면대에서 움직이는 로보피쉬의 모습입니다. 빠르게 꼬리를 움직이며 헤엄치는게 정말 물고기 같지 않나요? 잘 움직이는지 테스트하기 위해서 세면대에 넣어본건데, 좁았는지 헤엄치는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기 목욕 물을 받으면서 더 큰 욕조에 로보피쉬를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로보피쉬-헤엄치기
로보피쉬-헤엄치기

 

 

 

 

 

슈너글 욕조는 졸업한지 오래고, 버드시아 디럭스 욕조에서 목욕하는 우리 아기. 목욕 물을 거의 다 받았을 때 쯤, 로보피쉬를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로보피쉬의 헤엄은 어땠을까요?

 

 

 

 

 

 

로보피쉬-헤엄치기
로보피쉬-헤엄치기

 

 

 

 

 

세면대보다 넓은 공간에서 더욱 잘 헤엄치는 로보피쉬의 모습입니다. 이리저리 움직이는게 정말 물 만난 물고기의 모습이었습니다. 꼬리를 열심히 움직이며 헤엄치는게 진짜 물고기 같아서 신기하고 기술력에 감탄했습니다. 실제로 아기가 목욕할 때 물고기를 넣어줬는데, 그 효과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원래 물고기를 좋아하기도 했지만, 손으로 물고기를 따라가며 만지고 잡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말 재미있게 놀더라고요. 가격은 비싸지만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어 한 마리만 구매했는데, 시간 될 때 한 마리씩 더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기도 좋아하고 뭔가 수집욕도 생기는 로보피쉬 개봉 및 사용후기를 이상으로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