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만우절 카톡 낚시 : 기프티콘 선물로 웃고 넘어가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만우절 카톡 낚시 : 기프티콘 선물로 웃고 넘어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입니다. 학창시절의 만우절은 친구와 선생님에게 간단한 장난과 소소한 거짓말을 하며 서로가 웃고 즐기는게 좋았었는데요. 이제는 저도 나이를 먹을만큼 먹은지라, 이런 장난을 하고 싶어도 체력이 따라주질 않네요. 그리고 장난 칠 대상도 이젠 없어요...(보고싶다 친구들아) 그러던 오늘 오후, 친구에게 카톡 하나를 받았습니다. 기프티콘 선물 메시지였는데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이었어요. 오늘은 제 생일도 아닌데, 친구가 왠일로 이런 선물을? 저는 만우절이라는 생각을 1도 하지 못하고, '선물함으로 가기'버튼을 눌렀습니다. 그러나 선물이 받아지질 않았어요. 자세히 보니, 베스킨라빈스가 아니라 '베스킨리빈스'라고 적혀있네요... 카톡 낚시. 오늘 같은날 친구를 가볍게 속일 수 있는 수단이 될 것 같네요. 바로 다른 친구들에게 카톡 선물하기 메시지를 마구마구 날려줬습니다. 그 결과 친구들과 오랜만에 재미있게 연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제가 이용했던 카톡 선물하기 페이크 메시지를 어떻게 보내는지 함께 보실까요?!

 

 

 

■ 먼저 아래 링크에 접속해주세요.

https://snsmatch.com/new/index_fake_kakao.php

 

카카오톡 선물하기 - 낚시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하기 - 낚시 기프티콘

www.snsmatch.com

 

 

■ 원하는 선물을 골라, 친구에게 카톡보내기!

 

 

링크에 접속하면 4가지 선물하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GS25 상품권과 BHC뿌링클치킨세트, 베스킨라빈스 파인트아이스크림. 마지막으로 카톡 송금하기가 있습니다. 4가지 중에서 원하시는 유형의 오른쪽에 있는 '카톡으로 낚시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친구에게 '선물하기' 카톡이 전달됩니다. 그리고 친구의 반응을 기다려주면 끝! 어떤가요? 간단한 카톡 낚시로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