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 삼성카드 소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 삼성카드 소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반응형

 

 

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샀던 고구마는 꿀고구마였다. 말 그대로 꿀을 발라놓은 듯한 맛이었는데, 일주일도 안되어 다 먹었다.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우리는 고구마를 재구매하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재방문했다. 주차를 하고 카트를 가지러 가는 길에 현수막에 신세계 상품권 사용 가능하다는 문구를 보았고, 문득 며칠 전 아이웨딩(스드메 업체)에서 보내준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이 생각났다. 이용후기를 블로그에 남기고 인증해서 받았던 상품권이었는데, 우리는 상품권을 바로 바꿔 고구마를 사 먹기로 했다. 그래서 곧바로 상품권 교환 데스크로 향했고, 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상품권을 받을 수 있었다.

 

 

 

 

 

상품권 수령을 기다리면서 카운터에 있는 것을 찍어봤는데, T맴버십 회원에 한해 구매 혜택 행사를 진행 중이었다.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신세계 상품권 구입에 참고하시길 바란다. 상품권은 구매금액이 5,000원 / 10,000원 / 50,000원 / 100,000원 / 1,000,000원 / 5,000,000원권으로 나뉘어 있었다. 상품권을 담는 봉투와 스티커도 준비되어 있으니,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았다.

구분

VIP회원

골드/실버/일반회원

짝수월

7%
상품권구매한도 : 월 1회(연간 60%)

상시 3%
상품권 구매한도 : 연간 3백만 원

홀수월

3%
상품권 구매한도 : 연간 2백만 원

구매한도 : 1일 1회 10만 원

※ T멤버십 고객 본인에 한해 구매 가능

※ 상품권 구매 시, 구매 혜택 상당 포인트 차감
※ 결제수단 : 현금 결제만 가능
※ 트레이더스 및 이마트 프로모션, 타 할인 서비스 중복 적용 불가
※ 이용 점포 : 트레이더스 및 이마트 (백화점 제외)

 

 

 

 

상품권을 수령하고 쇼핑코너로 바로 들어갔다. 저녁시간이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식료품을 비롯하여 가전제품, 생필품들이 팔레트에 벌크 단위로 쌓여있었다. 매번 트레이더스에 올 때마다, 혼자 살아서 뭐하나 사기엔 애매했는데... 이제는 2인 가구가 될 것이니 구매에 문제없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고구마를 사고 여자 친구 가족과 먹을 피자도 한판 사기로 했다. 푸드코트에는 저녁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우리도 테이크 아웃할 피자를 주문하기로 했다.

 

 

 

 

피자는 1판을 주문해야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일반 피자의 가격은 12,500원이어서 가격도 비싸지는 않다. 조각피자는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은 2,500원이었다. 프리미엄 피자는 잔슨빌 핫도그 피자와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가 있었는데, 가격은 각각 13,000원과 15,000원이었다. 다른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베이크드 치킨과 멘보샤 짜장면. 그리고 파스타와 볶음밥, 전복죽, 칠리도그 세트 등 그 종류가 다양했다. 가격도 5천 원 남짓하는 가격이어서 한 끼 식사로도 적당한 편이었다.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2천 원 선이었는데, 쇼핑을 하고 간단히 디저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식사를 하는 테이블 옆에는 식기(접시, 포크, 나이프 등)와 각종 소스, 음료 등을 셀프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다음번에는 직접 이곳에서 식사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까진 사람 많은 곳은 최대한 피해야 한다.

 

 

 

 

피자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 주문 시 매장에서 먹을 것인지 포장할 것인지를 정해야 한다. 삼성카드 구매고객에 한하여 콤비네이션 피자를 2,600원 할인해주는 행사를 4월 26일까지 진행하고 있었는데, 우리가 방문한 인천 송림점에서만 진행하는 행사인지 전국적으로 진행하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트레이더스 사이트를 직접 찾아봐도 나오질 않음..) 아마도 개인적으론 전국적으로 동일하게 하는 행사이지 않을까 싶다. 아무튼 키오스크에서 콤비네이션 테이크아웃을 선택하고 결제를 한 뒤, 영수증을 받고 대기하면 된다. 피클도 하나 구매했는데 350원 밖에 안 했다.

 

 

 

 

7~8분 정도 기다리니 영수증에 적힌 번호가 카운터 게시판에 표시되었다. 피자를 가지러 갔는데 포장박스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우리가 주문한 콤비네이션 피자는 할인을 받아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다. 이 크기의 피자가 9,900원이란 것이 사실인가?! 양파와 피망, 버섯과 고기, 올리브와 페퍼로니 소시지가 가득 담긴 콤비네이션 피자였다. 여자 친구는 어릴 때 시켜먹던 피자 느낌이 난다고 했다.

 

 

 

 

아무튼 고구마를 사러 갔다가 신세계 상품권도 받아서 바로 사용하고, 게다가 피자까지 사 와서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던 하루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는 분 중, 삼성카드 소지하고 계신 분은 피자 한판 테이크아웃 어떠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