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3 I 8월의 첫 메인 등극에 감사합니다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3 I 8월의 첫 메인 등극에 감사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 입니다:)

 

지난 주말, 저의 블로그에 또 한번의 기쁜 일이 있었습니다.

블로그 운영을 하며 세 번째이자, 8월 첫번째로 <다음 메인>에 노출된 일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어김없이 블로그 앱을 확인했는데, 아침부터 방문자수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바로 검색유입을 확인했고, 제 눈에 들어오는 URL은 다음 홈페이지(모바일) 주소의 연속이었어요.

 

 

조회수 높은 글을 찾아보니, 이젤로 결혼액자를 장식했던 포스팅이 메인에 올랐네요.

미루고 미루다가 이젤을 활용하여 거실 인테리어를 한 이야기를 소개했었는데... 이젤이 저에게 이런 행운을 가져다 줄지 몰랐네요:)

 

지금까지 <홈&쿠킹>카테고리에 2회, <여행맛집>에 1회 노출되었네요.

다음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어떤 포스팅이 어느 카테고리에 올라갈 지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2020/07/11 - [끄적끄적] -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I 망고빙수가 이뤄준 나의 소원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I 망고빙수가 이뤄준 나의 소원

노닐기의 블로그에 도전하다 오늘은 블로그를 운영하며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이라고 생각하는 '다음 메인 노출'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작년 지인을 통해 티스토리 ��

nonilgi.tistory.com

2020/08/02 - [끄적끄적] -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I 두번째 행운이 찾아왔어요:)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I 두번째 행운이 찾아왔어요:)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2020년 1월 1일을 맞이하며 시작한 블로그 운영이 어언 8개월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포스팅하는게 어설프기도 했는데 계속하다보니 그 실력

nonilg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