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2 I 두번째 행운이 찾아왔어요:)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2 I 두번째 행운이 찾아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2020년 1월 1일을 맞이하며 시작한 블로그 운영이 어언 8개월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포스팅하는게 어설프기도 했는데 계속하다보니 그 실력이 조금씩 늘어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애드센스를 몇 차례 도전한 끝에 승인을 받기도 하고, 이제는 수익도 크지는 않지만 매일 조금씩 발생하고 있어요.

그리고 자주 소통하는 블로그 이웃님들도 계시고, 감사하게도 (제 기준에서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

 

이 모든 것은 1일 1포스팅을 계획하고, 꾸준히 실천한 끝에 얻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이웃님들께서 '다음 메인'에 글이 소개되었다는 포스팅을 종종 볼 수가 있는데요.

그런 글을 볼때마다 부럽기도 하고, 저도 언젠가는 메인에 노출되리라 생각하며 열심히 포스팅을 했었어요.

 

 


 

 

그러다가 지난 7월초 신라호텔에서 먹었던 <망고빙수>리뷰가 운이 좋게도 메인에 노출되는 쾌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2020/07/11 - [끄적끄적] -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I 망고빙수가 이뤄준 나의 소원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I 망고빙수가 이뤄준 나의 소원

노닐기의 블로그에 도전하다 오늘은 블로그를 운영하며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이라고 생각하는 '다음 메인 노출'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작년 지인을 통해 티스토리 ��

nonilgi.tistory.com

 

그런데 지난주 토요일 저녁식사를 마치고, 어김없이 블로그앱으로 방문자를 확인하는데...

평소 일평균 방문자보다 0.5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걸 발견했습니다.

 

뭔가 이상하다 싶어 유입로그를 확인했는데, 다음사이트(PC,모바일) URL이 잔뜩 찍혀있는게 아니겠어요?!

그렇습니다... 다음 메인에 노출된거였어요 :)

 

 

 

이케아 책상을 사면서 같이 구매했던 의자를 소개하는 포스팅이었는데요.

바퀴에 잠금 기능이 있어 신기했던 것을 나누고 싶어 올렸었는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네요:)

 

2020/07/19 - [겪어보고서/일상생활] - 바퀴에 잠금 기능이?! 이케아 '밀베리에트(MILLBERGET)' 직접 만들고 앉아봤어요:)

 

바퀴에 잠금 기능이?! 이케아 '밀베리에트(MILLBERGET)' 직접 만들고 앉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국민의자 MILLBERGET(밀베리에트)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서재방을 꾸미기 위해 저번 이케아 방문에서 구매한 책상과 의자가 배송 온지도 몇주... 퇴근 후 집에오면 지

nonilgi.tistory.com

 

망고빙수 포스팅보다는 방문자수가 적었으나, 그래도 적지 않은 분들이 찾아주셨네요ㅎㅎ

 

지긋지긋한 장마속에 어느덧 8월이 되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어떤 결과가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모두에게 행운 가득한 나날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