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블로그 3월 결산 : 코로나19에 반응하는 노닐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블로그 3월 결산 : 코로나19에 반응하는 노닐기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한지도 어느덧 세 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오로지 블로그에만 열중하다보니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간 것 같다.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은 것은 일상 속의 즐거움이 생겼다는 것이다. 놀고 먹고 알게된 것들을 기록하고, 그것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게 좋아졌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웃 블로거님들이나 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많은 구독자분들과 소통하는 재미가 생겼다.  

 

 

 

 

 

 

 

 

 

즐겁게 운영하다보니, 처음 시작했을 때보다는 말도 안되게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3월 한달동안 노닐기를 방문해주신 감사한 분들은 총 14,309명이다. 한달을 30일로 가정하면 약 480여분이 매일 방문해주신 것이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3월의 노닐기 이슈는 역시나 코로나19다. 코로나19때문에 마스크와 관련한 포스팅이 조회수 상위에 있다. 그리고 특이할만한 점은 코로나19로 인해 포스팅의 대부분이 먹는 것이라는 것이다. 아무래도 야외활동이 제한되다보니, 먹는 것밖에 포스팅할 것이 없었던 것 같다. 얼른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놀러갔던 내용을 많이 포스팅하고 싶다.

 

그리고 기쁜소식 중 하나는 토,일요일에 꾸준히 검색되는 콘텐츠가 생겼다는 것이다. 이슈로 인해 방문자수가 많이 늘어나는 것도 좋지만, 꾸준히 검색되는 콘텐츠를 많이 갖고 있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2020/03/01 - [노닐기연습장/+ Information] - 로또 당첨 후기 : 4등 당첨금 수령은 어떻게 할까?

 

로또 당첨 후기 : 4등 당첨금 수령은 어떻게 할까?

나에게도 로또 당첨의 순간이 찾아왔다. 저번에 미용실 갔다가 오는 길에 그냥 한번 사본 로또다. 지갑 속에 넣어둔 것을 까먹고 있던 로또인데, 이날 갑자기 생각이 났다. 로또 종이를 꺼내어 QR 코드를 카메라..

nonilgi.tistory.com

 

3월의 첫날 <로또 4등 당첨후기>를 포스팅했었는데, 아무래도 로또 추첨이 토요일 밤에 진행되다보니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검색유입이 꾸준한 것 같다. 이런 효자(?) 포스팅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이다. 마지막으로 4월에 이루고 싶은 것을 적어보며, 3월 블로그 결산을 마쳐본다. 과연 몇 개나 이룰 수 있을지는... 5월 초에 포스팅할 4월 결산 편에서 계속!!

 

1. 월 누적 방문자수 2만명

2. 애드센스 수익 누계 100달러 달성

3. 다음 메인 화면에 블로그 소개 1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