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아 먹어 본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 솔직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아 먹어 본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얼마 전, 결혼식 사진 셀렉으로 업체 대표님과 카톡을 했는데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임신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대표님께서 임신 축하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결혼 전 미팅 한 번하고, 당일에 한 번 만난 사이인데... 이렇게 챙겨주시니 솔직히 너무 감동했습니다. 사진도 너무 예쁘게 찍어주시고, 보정도 잘 해주시는데 마음까지 따뜻한 분을 만나 어찌나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덕분에 맛있는 케이크 잘 먹었고, 복덩이 돌 스냅 할 때 한 번 연락해볼 마음이 생겼네요. 자, 그러면 대표님이 보내주신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는 어떤 맛이었지 함께 보실게요.

 

 

본식 스냅 업체 : 메리지스냅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

 

본식 스냅 업체 : 메리지스냅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

결혼준비는 챙길 것과 신경쓸 일이 너무 많다. 게다가 코로나19까지 겹쳐서 그 힘듦이 배가 되어가는 요즘이다. 2020년 상반기 결혼을 했거나,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심심한 위로와

nonilgi.tistory.com

 


 

「택배로 받아보는 케이크 선물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가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요즘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는 선물 중, 직접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것들이 많은데 이 케이크도 그랬습니다. 메세지로 온 링크에 접속해 집 주소를 적으면 택배가 슝~ 하고 옵니다.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택배 도착 메세지. 일하다가 받았는데, 퇴근하고 먹어볼 생각에 행복했네요. 집에오니 스티로폼 상자가 뚝 와있습니다. 처음엔 해산물 같은거 시킨게 온 줄 알았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와 증정사은품 등이 들어있었고, 아이스팩이 들어있었어요. 증정품은 '오설록 차'와 '케이크 픽'이었는데요. 스티커인 줄 알고 꺼내보지도 않았던게 '케이크 픽'입니다. 검색해보니 케이크 위에 꽂아 나만의 케이크를 연출하는 보조도구 같은 거라고 하네요. 

 

 

 

 

케이크 케이스도 참 고급스럽습니다. 뚜껑을 열고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상자를 제거하면, 케이크를 꺼낼 수 있습니다. 비주얼로 봐서는 엄청 진한 '쑥떡'같아 보였는데요. (케이크를 보고 왜 떡이 생각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모양은 상당히 심플했습니다. 초록색 둥근 케이크에 '오설록'이라고 적힌 화이트 초콜릿 칩 하나.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서 좋았어요. 둘이 살다보니 케이크 크가 큰 것보다 작은게 좋습니다.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준으로 하면 제일 작은 사이즈나 그 바로 윗단계 사이즈 같아보였어요. 그럼 맛은 어땠을까요?

 

 


 

「부드러움과 진한 녹차맛이 일품!

 

 

 

쑥떡? 아니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입니다. 아이스팩과 함께 왔던 케이크여서 그런지, 표면이 좀 촉촉한 느낌이 있었어요. 조심스럽게 케이크를 둘러싸고 있는 포장을 벗겨내줬습니다. 케이크 포장지는 스카치테이프로 고정되어 있었는데, 뜯기 편하게 손잡이 같은 모양으로 되어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오설로 제주녹차 치즈케이크'는 투톤으로 되어있었고, 제일 밑에는 '타르트 시트'로 되어 있었어요. 위쪽 진한 초록색은 녹차 함량을 높여 '녹차의 진한맛'을 표현했고, 아래 옅은 초록색은 녹차 함량을 줄여 '강한 치즈맛'을 내줬습니다. 치즈는 뉴욕치즈와 마스카포네를 섞어 넣었다고 하는데요. 제대로 된 뉴옥 치즈케이크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아래에 있는 '타르트 시트'는 호두파이의 시트 느낌이었는데요. 이런 '타르트 시트'는 먹을 때 맛은 좋지만, 케이크를 자를 때, 잘 안 썰리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 잘 안 썰려서 엄청 힘을 줘서 겨우 썰었네요.

 

 

 

 

이것이 바로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입니다. 1/4 조각을 먹었는데요. 꾸덕꾸덕해서 케이크를 썰 때, 크림과 치즈가 묻어나서 단면을 예쁘게 보여드릴 순 없었어요. 맛은 첫 입에 강한 녹차맛이 느껴졌고, 그 뒤로 부드럽고 새콤한 치즈맛이 제대로 느껴졌으며, 간간히 씹히는 타르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습니다. 

 

 

 

 

조금씩 떠서 먹었던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 크림만 살짝 떠서 보니 고추냉이 같아 보이기도...ㅋㅋ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

 

 


 

제주도에서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은 맛 본적이 있는데, 치즈케이크는 처음 먹어봤어요.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 번에도 또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케이크 가격을 찾아보니 3만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이었는데, 이 가격에 이정도 맛과 퀄리티라면 재구매 의사 충분했습니다. 이상으로 웨딩 스냅 업체 대표님 덕분에 먹어보게 된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 후기를 마쳐보겠습니다:) 금요일 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