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3가지 맛을 한번에?!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먹어보고서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3가지 맛을 한번에?!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먹어보고서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를 사먹었던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저희 부부는 닭강정을 종종 먹고 있는데요. 맛도 있고 먹기에도 편하기 때문입니다. 이날도 역시 닭강정을 먹게 되었는데, 맨날 사먹던 데가 문을 닫아서 '맘스터치'에서 사 먹어 봤어요. 햄버거만 파는 줄 알았는데, 치킨류도 판매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맛있는 닭강정도 팔고 있네요?! 그럼 직접 사먹어봤던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를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맘스터치는 원래 치킨맛집?!

 

 

그동안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팔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싸이버거만 주문해서, 메뉴판을 볼 이유가 없었나봐요. 집 주변 닭강정 집을 찾다가 맘스터치에서도 판다는 걸 알고 찾았습니다. 가게 입구엔 떡하니 '닭강정트리오' POP가 걸려있네요. 맛있는 닭다리살과 쫄깃한 쌀떡의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닭강정트리오'는 Best 3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세트구성상품 입니다. 가격은 10,900원이고 2가지 세트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세트B를 주문했어요.

 

* 세트 A : 케이준떡강정(S) + 간장마늘떡강정(S) + 치파오떡강정(S)

* 세트 B : 케이준떡강정(S) + 간장마늘떡강정(S) + 후라이드텐더(4조각)

 

 


 

「닭강정트리오 세트B

 

 

 

직접 픽업해온 '닭강정트리오' 세트B입니다. 박스에 포장해줬는데, 뜨거운 열기에 튀김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상자 접히는 부분엔 살짝 구멍이 나있어요. 이런 센스는 아주 칭찬합니다. 포스팅용 사진도 찍었겠다. 이제 맛있게 먹어봐야겠죠?

 

 

 

 

포장박스 뚜껑을 여니, 맛있는 향이 폴폴 났어요. 후라이드도 맛보고 싶어서 세트B를 주문했는데, 후라이드는 닭강정이 아닌 치킨텐더인 점을 참고해주세요. 잘 튀겨진 닭고기에 양념을 듬뿍 입혀 담긴 닭강정 속 튀긴 쌀떡도 들어 있어 군침이 돌았습니다. 이제 한 메뉴씩 먹어보고 느낀 점을 적어볼게요.

 

케이준떩강정(S)

 

 

케이준 떩강정은 누구나 아는 양념치킨소스입니다. 양념소스인데 왜 케이준이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달달하고 매콤한 빨간 양념에 잘 버무린 닭강정. 한조각 집어봤는데, 크기가 작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 튀김이 크리스피하게 튀겨져서 양념과 함께 씹히니 너무 맛있었네요. 중간중간 씹히는 아몬드와의 조화도 어울렸습니다.

 

 

간장마늘떡강정(S)

 

 

양념치킨계의 양대산맥. 간장소스를 입힌 떡강정입니다. 간장과 마늘향이 느껴지는데, 달콤한 맛이 첨가되어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앞서 말했듯이 기본적으로 튀김을 너무 잘 튀겨서, 입안에서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너무 좋습니다. 그렇다고 튀김옷이 딱딱하거나 하진 않아서 입천장 까질 일은 없습니다.

 

 

후라이드텐더(4조각)

 

 

후라이드 떡강정은 없었어요. 대신 치킨텐더 4조각이 들어있네요. 그냥 먹어도 되고, 같이 넣어준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는데요. 촉촉한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치킨텐더는 그냥 먹어도 퍽퍽하지 않아 좋았고,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으니 그 맛이 배가 되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이 첨가되면 더 좋았을것 같지만, 이정도면 훌륭합니다.

 

 


 

 

맘스터치에서 치킨, 닭강정을 판다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우연히 알게 되어 맛보게 된 '닭강정트리오'는 가성비 최고의 세트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튀긴 쌀떡을 양념과 같이 버무려서 맛있게 먹었다만, 저는 떡을 즐겨 먹지 않아요. 세트A를 주문했으면 떡강정 s사이즈 3개나 되니, 떡도 상당히 많을 것 같아요. 세트B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쌀떡의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떡 대신 강정 1~2조각을 더 넣어줬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하지만 닭고기를 정말 잘튀겼습니다. 튀김옷의 크리스피함... 절대 잊지 못할 식감이었어요. 양념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번엔 세트A를 주문해서 치파오떡강정이 어떤 맛인지 맛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