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화곡 베이비플러스 베이비젠 요요2 최저가 사은품 정보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화곡 베이비플러스 베이비젠 요요2 최저가 사은품 정보

반응형

베이비젠 요요2 구매는 화곡 베이비플러스에서 하세요.

휴대형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2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화곡 베이비플러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베이비플러스는 유아용품 전문샵인데요.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많은 매장 중에서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베이비플러스였습니다. 지하철 5호선 화곡역과 우장산역 중간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이곳에서 어떻게 베이비젠 요요2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었는지 알려드릴게요.

 

 

 

 

화곡 베이비플러스

주차장
주차장

 

 

 

 

 

 

 

 

화곡 베이비플러스 주차장 모습입니다. 유광사 여성병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는데요. 주차공간이 꽤 넉넉한 편입니다. 별도 주차요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곳에 주차하시고 유광사 산후조리원이 있는 건물 1층으로 가시면 베이비플러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모차
유모차

 

 

 

 

목적구매를 하기 위해 들어온 화곡 베이비플러스입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작았는데, 물건이 다양하고 많았습니다. 유모차와 푸쉬카, 카시트부터 아기띠와 킥보드, 웨건 등까지 다양한 장비가 있었고요. 유아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과 장난감, 식품까지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일 예뻐 보이는 유모차가 눈에 들어왔는데, 다름 아닌 베이비젠 요요2 에어 프랑스 블루모델이었고요. 바로 앞에 있는 푸쉬카도 얼마 전에 구매해서 그런지 눈길이 갔습니다.

 

 

 

 

 

키즈휠즈 일산점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이 메리트! (파파야나인 푸쉬카 / 마이크로 킥보드 / Roya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유아동 푸쉬카, 자전거, 킥보드 매장 소개글입니다. 푸쉬카를 구매하려고 찾아보다가 키즈휠즈를 알게 됐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인데 가격도 온라인보다 저렴하고 다

nonilgi.tistory.com

 

 

 

 

베이비젠-요요2
베이비젠-요요2

 

 

 

 

다른 컬러보다 3만 원 더 비싼 에어 프랑스 블루 제품입니다. 시트에 패턴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옆에는 올리브 색상이엇는데, 생각보다 예뻤습니다. 우리 아기는 여자여서 두 색깔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고, 고민하다가 베이지 계열의 타프로 결정해 구매했습니다.

 

 

 

 

 

 

 

 

 

 

 

 

베이비젠 요요2 싸게 구입하는 방법

베이비젠-요요2-구매
베이비젠-요요2-구매

 

 

 

 

베이비젠 요요2 타프를 구매했습니다. 화곡 베이비플러스까지 와서 유모차를 구매한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사은품 제공 때문이었는데요. 일단 이곳에서 베이비젠 요요2를 구매하면 레그레스트와 컵홀더, 안전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안전바는 후기를 남겨야 받을 수 있다고 하고요. 레그레스트가 단품으로 4만 원이고 컵홀더가 5만 원이니 약 15만 원 안팎의 부가적인 비용 지출을 막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온누리상품은 시장 상품권으로 최근에 앱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유모차 구매 시 10% 할인을 받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날 구매한 베이비젠 요요2의 가격은 65만 원이었는데, 총 58만 5천 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유모차 조립과 수령

유모차-조립
유모차-조립

 

 

 

 

유모차는 택배로 받거나 직접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유모차를 집에서 직접 조립했겠지만,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직원 분께서 조립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부탁했습니다. 시간은 15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배가 고파서 근처에서 밥을 먹고 찾아가기로 했어요.

 

 

 

 

베이비젠-요요2
베이비젠-요요2

 

 

 

 

식사를 마치고 매장에 오니 조립을 마친 베이비젠 요요2가 보입니다. 색상 선택을 아주 잘한 것 같았고 무엇보다 싸게 샀다는 뿌듯함이 컸습니다. 유모차 보관 커버에 설명서, 부품 등을 넣어 주셨어요. 이날 10% 할인받아 세이브한 돈과 어린이날을 맞아 받은 용돈을 보태 아기를 위한 선물도 하나 더 사주었는데요. 그 선물은 바로 스쿳앤라이더 하이웨이킥이라는 킥보드입니다. 지난번 백화점에 갔을 때 매장에서 한번 태워줬는데, 앉아서 정말 잘 타더라고요. 그래서 이곳 멀리 화곡 베이비플러스까지 온 김에 온누리 상품권으로 10%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스쿳앤라이더 하이웨이킥 제품 소개는 조만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베이비젠 요요2 최저가 구매 접는 방법 색상 액세서리 소개

휴대형 유모차 추천 베이비젠 요요2 관련 포스팅입니다. 해외여행을 앞두고 휴대형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2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유모차는 절충형 유모차인 부가부 비6 제품인데요. 베이

nonilg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