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혼주 메이크업 가성비 최고! 강한나 메이크업 일산점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세 번째 일기장/결혼 / / 2022. 11. 15. 23:55

혼주 메이크업 가성비 최고! 강한나 메이크업 일산점

반응형

만족스러운 혼주 돌잔치 웨딩 메이크업 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돌잔치 한복 대여 업체를 찾아보다가 알게 된 강한나 메이크업 입니다. 마레1922 드레스샵도 같이 하고 있어 의상 대여가 가능한 곳 이었습니다. 돌잔치에서 한복 스냅촬영을 간단히 해보고 싶어 지난 여름에 한복을 빌리러 왔다가, 메이크업까지 계약해버렸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우리 아기의 돌잔치날이 다가왔고, 한복 대여와 메이크업을 받았습니다. 이용 후기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강한나 메이크업 by 마레1922 드레스

강한나-메이크업
강한나-메이크업

 

 

 

 

 

일산 호수공원 문화광장 쪽에 위치한 건물 4층에 있는 강한나 메이크업 샵을 방문했습니다. 같은 건물 1층은 메밀 막국수로 유명한 봉평메밀막국수 일산점이 있어 반가웠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정면에 강한나 메이크업 샵이 딱 보입니다. 올 11월과 12월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는 홍보 배너가 눈에 들어오네요. 평일 예약 시, 연말 파티의상과 메이크업&헤어를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주말은 1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월요일은 휴무이며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주차는 건물에 가능한데 기계식 주차라 부담이 있습니다. 길 건너 부페파크 건물에 주차를 하시면 주차 지원이 가능하니, 방문하실 때 꼭 참고해주세요.

 

 

 

 

 

 

 

 

 

 

마레1922 드레스

마레1922-드레스-일산
마레1922-드레스-일산

 

 

 

 

 

샵에 들어가면 왼쪽에는 한복을 정갈하게 입은 마네킹이 있고, 그 뒤로 드레스가 옷걸이에 잔뜩 걸려 있었어요. 이곳은 마레1922 드레스 공간인데, 드레스부터 한복까지 다양하고 예쁜 의상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
드레스

 

 

 

 

 

안쪽에는 피팅룸이 있고, 순백색의 아름다운 드레스가 많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드레스를 보니 결혼 준비를 하던 때가 생각나기도 했네요.

 

 

 

 

 

아기-드레스-턱시도
아기-드레스-턱시도

 

 

 

 

 

입구쪽에는 아기 돌잔치용 드레스와 턱시도, 신발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조그만 아기 옷들이 너무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했어요. 돌잔치용 신상 드레스가 있다고 해서 대여하려고 했으나, 드레스를 거부하는 우리 따님 덕분에 5만원은 굳었습니다... 예쁜 드레스 입혀주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지만 지난 결혼식 참석 때 구매한 아기가 입기 편해하는 드레스를 입히기로 했어요. 참고로 슈슈앤크라에서 구매했던 드레스인데, 정말 잘 입히고 있습니다.

 

 

 

 

 

 

 

 

 

 

 

 

 

 

강한나 메이크업

강한나-메이크업
강한나-메이크업

 

 

 

 

 

드레스 샵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메이크업 공간과 한복 대여 및 피팅 공간이 나옵니다. 메이크업 공간은 8~10석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20년 경력의 원장님이 직접 헤어를 해주셨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행사가 있을 때 몇번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아봤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제 마음에 쏙 들게 헤어를 세팅해주셨던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메이크업도 강남과 비교해서 손색없을 정도로 너무 잘 해주셔서 아내도 무척이나 만족스러웠답니다. 가격은 강남에 비해 비싸지 않은데, 결과는 비슷해서 돈을 아낀 기분이 들었어요. 원장님께 여쭤보니 요즘 혼주 메이크업이나 웨딩 메이크업 손님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을 이용한 분들의 소개에 소개로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전 알 것 같네요.

 

 

 

 

 

 

 

 

 

 

한복대여 & 피팅

한복대여
한복대여

 

 

 

 

 

메이크업 공간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한복 대여 공간과 피팅룸이 나옵니다. 대여에 앞서 시간을 내서 방문했을 때, 몇벌 입어보고 결정했는데요. 한복이 개량형으로 되어 있어 입는게 복잡하지 않았고, 편해서 입기 좋았습니다.

 

 

 

 

 

한복대여
한복

 

 

 

 

 

한복은 성인 남녀용과 아기 한복이 있었고, 색상과 스타일이 다양해서 결정장애가 올 수도 있습니다. 대여용 한복이라고해서 너무 싼티나는 느낌이 들지 않아 좋았습니다.

 

 

 

 

 

한복-피팅
한복-피팅

 

 

 

 

 

아내와 아기의 한복색과 비슷한 색상을 골라 몇 벌 입어보며 피팅을 진행했고, 피팅비는 별도로 들지 않았습니다. 신발도 대여에 포함되니 참고해주시고요. 피팅때는 한복 입을 때 신을 목 있는 흰색 긴 양말을 착용하고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피팅룸
피팅룸

 

 

 

 

 

피팅룸 밖으로는 호수공원 문화광장과 롯데백화점이 보입니다. 전망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피팅을 하면, 더욱 기분이 좋고 옷입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날 피팅하고 픽스해 둔 한복은 돌잔치 당일 메이크업을 받을 때, 픽업했다가 돌잔치 끝난 다음날 반납을 했습니다.

 

 

 

 

 

 

 

 

 

 

 

 

 

 

강한나 메이크업 가격

강한나-메이크업-본식-웨딩-패키지
강한나-메이크업-본식-웨딩-패키지

 

 

 

 

 

마지막으로 강한나 메이크업 이용 가격을 알려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일 먼저 알려드릴 것은 본식 웨딩 패키지 인데요.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을 같이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스몰 패키지는 68만원이고, 본식 패키지는 98만원입니다. 상품 구성은 커플 메이크업 & 헤어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이브닝 드레스 또는 턱시고 1벌에 악세서리와 소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는 헬퍼비가 없고, 부케는 별도로 진행해야 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강한나-메이크업-혼주-한복-패키지
강한나-메이크업-혼주-한복-패키지

 

 

 

 

 

요즘 인기가 많다는 혼주 한복 패키지 입니다. 혼주 어머니의 한복과 헤어, 메이크업을 원스톱에 진행하는 가격은 35만원입니다. 어머니를 제외한 나머기 가족의 경우는 25만원이고요. 신상 추가시 별도 5만원이 추가되며, 가발 역시 2만원의 별도요금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패키지를 안하시는 거면 헤어 & 메이크업만 별도로 진행하셔도 되는데요. 데일리, 면접, 연주회 등의 일상 생활에서 특별한 날 진행하는 헤어 & 메이크업 가격은 10~12만원 이었고요. 돌잔치는 15만원, 혼주 메이크업은 12~15만원, 웨딩은 25~30만원이었습니다. 가격이 싸다고는 못하겠는데, 결과물을 보시면 싸게 느껴지실 거니까 일산 헤어 메이크업 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강한나 메이크업에 문의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돌잔치-패키지
돌잔치-패키지

 

 

 

 

 

마지막으로 소개할 패키지는 돌잔치 패키지 입니다. 한복과 드레스 패키지가 있는데, 한복은 3인가족 한복과 헤어 & 메이크업, 악세서리 소품 등이 포함되며 총 38만원 입니다. 드레스 패키지는 아버지 의상을 제외한 돌맘드레스와 아이의상 각 1벌이 제공되며 헤어 & 메이크업, 악세서리 소품 등이 포함되어 28만원 이에요. 참고로 저희 가족은 아내가 한복이 있어서 저와 아기 한복만 빌렸고요. 아내와 저의 헤어 & 메이크업을 진행해서 총 30만원이 들었습니다. 강한나 메이크업에서 받은 헤어 & 메이크업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돌잔치를 앞두고 찍은 스냅사진에서도 괜히 자신감이 생겼고, 돌잔치 진행하면서도 예쁜 사진을 많이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일산 혼주, 돌잔치, 웨딩 메이크업과 한복, 드레스 대여 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강한나 메이크업에 전화해보시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