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한 입에 2가지 빵을 먹는 듯한 기분!! 안스베이커리 '치즈마늘바게트'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한 입에 2가지 빵을 먹는 듯한 기분!! 안스베이커리 '치즈마늘바게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디저트치고 양이 많았던, 배가 불러도 계속 먹었던 안스베이커리의 '치즈마늘바게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먹어보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또 사먹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은 저만 알 수 없겠죠? 많은 분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희 부부가 방문했던 안스베이커리는 롯데몰 은평점이었는데요. 와이프 말에 따르면 안스베이커리는 인천에서 시작한 빵집이고, 본점은 인천 구월동에 있다고 합니다. 데이트 할 때 구월동을 뻔질나게 다녔던 것 같은데, 왜 저는 보질 못했던 걸까요? 아무튼 이렇게라도 알게 되었으니 다행입니다. 그럼 매장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치즈마늘바게트는 어떤 빵인지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안스베이커리 둘러보기

 

 

 

예전에 롯데몰 은평점에 왔을 때, 분명히 마호가니가 있었던 것 같았는데 없습니다. 이날 와이프는 마호가니에서 파는 크루와상을 먹고 싶어했는데, 아쉽게도 맛보지 못했어요. 대신에 저희는 같은 층에 있는 '안스베이커리'로 향했습니다. 가게 입구에는 롤케이크와 조각케이크, 홀케이크 등 케이크가 반겨주고 있었어요. 특별해보이진 않았는데, 안스베이커리 케이크도 꽤 유명하다고 하네요. 최근 먹어본 케이크 중 가장 맛있던 건 '움트' 딸기케이크였는데, 조만간 안스베이커리 케이크도 한 번 맛봐야겠습니다.

 

 

'움트(Oumt)' 딸기케이크, 일단 먹어보세요.

 

'움트(Oumt)' 딸기케이크, 일단 먹어보세요.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사와서 함께 먹었던 '움트 딸기케이크'를 소개하려고 해요. 딸기 케이크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맛이길래...? 와이프에게 '처음보는 베이커

nonilgi.tistory.com

 

 

 

 

매장은 생각보다 컸어요. 이동동선이 넓어서 빵을 고를 때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입구쪽에는 수제쿠키를 팔고 있는데, 선물용이나 회사에서 하나 두개씩 집어먹기 좋아보였습니다.

 

 

 

 

베이커리답게 빵이 엄청 다양했어요. 처음 들어보는 이름과 특이한 생김새의 빵도 보이네요. 안스베이커리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명란바게트'도 보입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넘겨서 도착했는데, 많이 명란바게트의 인기가 좋은 것 같네요. 다음 번에 치즈마늘바게트와 비교해 볼 겸 한 번 사먹어 봐야겠습니다.

 

 

 

 

 

저희는 후식으로 먹을 '치즈마늘바게트' 한개와 따듯한 우유, 초콜렛라떼를 주문했어요. 치즈마늘바게트 가격은 4,800원이었고, 음료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주문을 하고 음료를 기다리면서 매장을 둘러보는데, '셀프 데우기' 코너가 있네요. 갓 구워진 빵을 먹으면 엄청 맛있는 거 다 아시죠? 그런데 빵집에서 빵을 구매할 때, 항상 갓 구운 빵을 만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안스베이커리에서는 전자레인지를 비치해, 갓구운 빵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해두었는데,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았습니다.

 

 


 

「2가지 빵을 동시에? 치즈마늘바게트

 

 

 

치즈마늘바게트는 바게트 위에 마늘빵처럼 마늘소스가 발라져 있었고, 그 위엔 눈꽃치즈가 뿌려져 있는 빵이었어요. 기다란 바게트빵이 마늘빵으로 변신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치즈마늘바게트는 손으로 떼어먹기 좋게 미리 커팅되어 있었고, 조각은 총 11~12조각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치즈마늘바게트는 향부터 아주 좋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맛을 봤습니다. 치즈마늘바게트는 이름답게 바게트빵 식감을 자랑했습니다. 겉이 단단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었는데요. 겉을 먹었을 때엔 마늘빵을 먹는 듯한 느낌이 났고, 속을 먹을 때엔 식빵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버터 풍미도 가득해서 식빵에 버터를 발라먹는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치즈마늘바게트 한입에 2가지 빵을 먹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인천 빵집으로 유명하다는 안스베이커리를 서울에서 만났고, 치즈마늘바게트라는 빵도 맛봤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빵집에서 맛보게 된 치즈마늘바게트. 저희는 운명적인 만남을 한 것 같았어요. 너무 맛있는 빵을 맛보게 되어 좋았고, 한입 먹으면 2가지 빵을 먹는 듯한 즐거움이 있는 빵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안스베이커리에서 가장 유명한 빵은 명란바게트라고 하는데... 저는 치즈마늘바게트를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제 말 믿고 한 번 드셔보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