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한국의 LUSH가 일산에 있다고? 하링하링솝 수제비누 선물 받았어요:)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0. 5. 25. 08:00

한국의 LUSH가 일산에 있다고? 하링하링솝 수제비누 선물 받았어요:)

반응형
수제비누를 선물 받았어요:D

 

요즘 저는 결혼을 앞두고 청첩장을 열심히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친구들과 지인들과 시간을 잡아 만나고 있는데요. 자주 만나는 사람들도 있고, 정말 오랜만에 얼굴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만나면 하나같이 어제 만난 것처럼 웃고 떠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저인데요. 오늘은 청첩장을 주기 위한 첫번째 모임에서    한 동생에게 받은 선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쁜 시간내어 청첩장 받으러 와준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이렇게 작은 선물까지 준비해준 고마운 동생입니다. 밥을 같이 먹으며 제가 청첩장을 건낼 때, 동생은 자기도 준비한게 있다며 봉투하나를 건내 주더라고요. 맘 같아선 그자리에서 뜯어보고 싶었으나, 블로그 언박싱 포스팅을 위해 꾹 참고 집에와서 풀러봤습니다. 봉투 겉면에는 가게정보가 담겨있었는데요. 하링하링솝 이라는 업체인 것 같습니다. 가게 홈페이지는 따로 없고, 네이버 지도에만 검색되네요. 

 

map.naver.com/v5/entry/place/1526970563?c=14112828.8959197,4532872.2343532,15,0,0,0,dh

 

네이버 지도

하링하링솝

map.naver.com

 

저는 일단 봉투에 들어있는 상자를 꺼내봤습니다. 손바닥만한 박스였는데, 예쁜 리본장식이 되어있군요. 게다가 드라이 플라워까지 센스있게 포장되어 있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장님 포장 좀 하실줄 아는듯?) 어떤 선물일지 짐작은 되었지만, 기대가 되는 건 왜일까요? 선물을 제대로 풀어볼 차례입니다.

 


 

 

뜯기 아까웠으나, 뭔지는 뜯어봐야 알겠죠? 리본을 풀고 박스 안에 케이스를 밀어내니, 캔디바 색깔의 무언가가 보였어요.(알면서도 모른척)

'쓰윽' 옆으로 밀어내니, 꽃밭을 날아 하늘 위에 떠다니는 풍선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손바닥만한 비누였는데요. 천연비누였습니다. 단면을 보니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있는데, 꽃잎 같은 것도 박혀있엇어요. 뒷면에는 비누가게라고 적혀있는 스티커도 붙어있네요. 

 

선물을 받고 동생에게 연락해서 고맙다는 말을 전하는데, 여기가 한국의 LUSH라나 뭐라나... 말도 안되는 드립을 늘어놓아서 어이가 없었으나, 선물해줬으니 너그러이 넘어가주기로 했어요. 그런데 이 비누 너무 예뻐서 쓰기에 아까워서 어쩌죠?? 신혼집에서 한번 개봉해보고 직접 사용한 후기를 올려볼테니, 그 후기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