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파주 베네피아 키즈 다양한 육아용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파주 베네피아 키즈 다양한 육아용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

반응형

파주 출판단지 내에 위치한 베네피아 키즈는 요즘 육아용품을 사러 자주 가는 곳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고, 쿠폰과 지역화폐를 이용해 저렴히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끔가다 진행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있어 만족하며 이용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육아용품 전문 업체인 베네피아 키즈를 많은 분들께 소개하려고 해요.

 

 

 

 

 

 

파주 베네피아 키즈

베네피아-키즈

 

자유로에서 출판단지로 들어오는 길 초입에 위치한 베네피아 키즈 건물입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 골목 아무데나 하시면 됩니다. 가게 입구엔 귀여운 빨간 꼬마자동차가 인사를 건넵니다.

 

 

 

 

 

베네피아 키즈 1층 (유모차 & 카시트 등)

 

 

1층은 신생아 용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부가부, 잉글리시나, 베이비젠 요요, 스토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유모차가 전시되어 있고, 직접 끌어볼 수도 있어요.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비6 조립 방법 사용 후기

오늘은 저희 아기가 타고 다니는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비6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가부 유모차는 비6가 먹여 살린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사용해보니 디자인이나 주행, 안정

nonilgi.tistory.com

 

부가부 비6 브리지 썬 캐노피 모닝 핑크 설치 방법 및 사용 후기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고 있는 요즘. 아기가 유모차를 탈 때 더워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썬 캐노피를 여름용 브리지 썬 캐노피로 바꿔줬습니다. 오늘은 부가부 비6 브

nonilgi.tistory.com

 

 

 

 

다양한 유모차 만큼이나 다이치, 브라이텍스 등의 카시트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출산을 앞두거나 갓 출산하신 분이라면 꼭 들러야할 곳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 아기 용품들은 대부분 이곳에서 구매했고요. 브라이텍스 카시트 역시 베네피아 키즈에서 주문했습니다.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 아이사이즈 설치 및 사용방법

오늘은 베네피아에서 구매한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 아이사이즈 카시트 소개와 설치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출산 후 페도라 바구니 카시트를 설치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nonilgi.tistory.com

 

 

 

아기 의자로 유명한 스토케 트립트랩도 있었는데, 베네피아 키즈에도 스토케가 입점해 있었네요. 참고로 저희는 트립트랩을 여기서 사지 않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했어요. 

 

 

 

스토케 트립트랩 서린 핑크 개봉 및 조립 후기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토케 트립트랩 서린 핑크 입니다. 신생아부터 성인이 될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토케 트립트랩은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제품을 바로 구매하기 어렵다고 하

nonilgi.tistory.com

 

 

 

 

간이식 아기 침대와 아기띠, 이유식을 먹을 수 있는 식탁도 있었고요. 특가로 판매하고 있는 공갈 젖꼭지도 있었어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날 부가부 비6와 브라이텍스 카시트를 구매해, 200만원 이상 구매 사은품으로 포비(ForB)아기띠를 받았습니다. 참고로 200만원 이상 구매 사은품으로는 타이니러브 모빌, 보행기, 국민문짝, 포비 아기띠가 있었어요.

 

 

 

 

베네피아 키즈 1층 (유아용품)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더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2층은 유아용품을 전시해 둔 공간이었는데요.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과 책등이 있네요.

 

 

 

욕조와 물놀이 할 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들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보행기와 젖병소독기 등도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젖병 소재 구분 없이 360도 회전하며 소독하는 젖병소독기 퓨리티플러스

오늘 소개할 상품은 퓨리티플러스라는 젖병소독기입니다. 젖병소독기하면 유팡이나 레이퀸 제품을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저희도 처음에 유팡 제품을 구매하려다가 결국에는 퓨리티플러스로

nonilgi.tistory.com

 

 

 

스와들업과 각종 아기 로션, 바디용품, 젖꼭지 등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유아용품을 보면 '어떤 브랜드의 어느 제품이다'를 단번에 알아맞출 수 있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모빌로 유명한 타이니 러브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2층에서 가장 좋았던 곳인 놀이방(플레이존)이 구성에 있습니다. 화학유기용제를 사용하지 않은 바우바 안심 무용매트를 설치하였다고 하는데, 매트도 홍보하고 다양한 장난감을 직접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해놔서, 아이도 즐겁고 부모도 쇼핑이 편해지는 1석 3조의 효과를 내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베네피아 키즈 3층 (아동용품)

 

2층을 구경하고 3층으로 올가갔는데, 이곳은 미취학 아동이나 어린이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상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각종 장난감과 인형들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눈 돌아갈 법한 상품들로 채워져있었습니다. 어린이 날 이곳에 와서 아이들 선물을 사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피규어와 작은 장난감들도 있었고, 퀵보드나 자전거 등 탈 것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신생아때 사용할 것과 유아, 아동용품이 정말 많고 다양했던 베네피아 키즈. 육아용품 저렴히 살 수 있는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참고로 아이돌봄페이와 지역화폐인 파주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