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커피빈 신메뉴 여름음료 고창수박주스 맛은?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커피빈 신메뉴 여름음료 고창수박주스 맛은?

반응형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푹푹 찌는 날씨 때문에 음료수를 더 많이 마시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커피빈에서 여름 메뉴로 출시한 고창수박주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몇 년 전부터 여름에 수박주스를 마시는 걸 즐겨하고 있는데, 커피빈에서 맛본 수박주스는 어땠을까요?

 

 

 

 

1. 커피빈 SUMMER BREEZE

커피빈-여름메뉴

 

커피빈에서 올 여름 출시한 여름 메뉴는 4종인데요. 고창에서 난 재료를 가지고 만드는 것 같네요. 수박을 활용한 음료 2가지와 복분자, 오디, 블루베리로 만든 음료 2가지입니다. 수박음료는 고창 수박 아이스 블렌디드와 주스가 있었고요. 보라색 빛의 스파클링 퍼플 상그리아와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가 있네요. 

 

 

 

 

2. 고창수박주스 후기

고창수박주스

 

커피빈에 가는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얼음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각얼음이 아닌 잘잘한 얼음이 좋아서 즐겨 가고 있어요. 이 얼음은 여름에 마시는 음료와 아주 궁합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날 주문한 아이스 아메키라노와 고창수박주스가 나왔습니다.

 

 

고창수박주스

 

고창수박주스의 비주얼입니다. 컵의 아랫부분은 진한 색상을 띄고 있고, 위로 올라갈수록 연한 빛을 내고 있었어요. 빨간색과 핑크색의 중간이었는데,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고창수박주스

 

애플민트 한 조각으로 상큼함을 더한 고창수박주스. 그 맛은 어땠을까요? 일단 개인적으로 여름에 수박주스를 즐겨 마셔 왔던 저였기에, 냉정하게 평가하자면 맛은 그리 좋은 점수를 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있겠지만, 저는 수박주스를 마실 때 수박 알갱이가 씹히는 걸 좋아하는데요. 커피빈 고창수박주스는 그런 게 하나도 없습니다. 맛은 적당히 달달하니 괜찮았지만, 뭔가 수박화채 국물을 먹는 맛이라고 할까요? 여름에 나온 신메뉴고, 궁금해서 마셔봤는데 실망감이 컸습니다. 다음에 고창수박 아이스 블렌디드를 먹어보고 고창수박 메뉴에 대한 평가를 다시 한번 해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수박주스가 맛있었던 카페 2곳을 소개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필라프가 맛있는 파주 출판단지 CAFE AINOS에서 맛있는 점심

파주 출판단지는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장소다. 여름이나 겨울이 오기 전이 특히나 좋다. 맑은 하늘과 상쾌한 공기가 주변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산책하기에 좋고 사람이

nonilgi.tistory.com

 

 

드디어 '수박주스'가 돌아왔다! 카페포조 시즌한정메뉴 맛보기

#카페포조 #수박주스 카페포조에서 맛있는 수박주스 산책을 하다가 은평구청까지 오게 되었다. 아내와 이야기하며 걷는 길은 언제나 즐겁다. 하지만 너무 걸었는지 갈증은 즐겁지 않았다. 그래

nonilg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