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청라 호수공원 브런치 피자 맛집 피자사계 이용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청라 호수공원 브런치 피자 맛집 피자사계 이용 후기

반응형

청라 피자사계 이용 정보 포스팅입니다.

 

청라 호수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배가 고파 방문한 피자 사계입니다. 1년 전에 왔을 때는 작은 가게였는데, 그 사이 가게 확장을 한 것 같습니다. 토요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입소문이 난 건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다행히도 한 자리가 남아 있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흑미 도우로 화덕에서 구워내는 피자와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맛있고 다양한 메뉴가 가득했던 청라 피자 맛집 '피자사계' 리뷰를 시작합니다.

 

 

 

 

 

 

피자사계 이용 정보

피자사계
피자사계

 

 

 

 

청라 호수공원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피자사계입니다. 건물 외관부터 너무 분위기 있어 들어가고 싶어지지 않나요? 따스한 햇살과 함께 식사를 하면 너무 좋아보이는 외관이었습니다. 피자사계는 청라 호수공원 3 주차장에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갈 수 있습니다. 라피아노 1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는 쉬워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되는데 공간이 많지는 않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0시 50분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시 30분부터 17시까지입니다.

 

 

 

 

메뉴
메뉴

 

 

 

 

메뉴는 피자, 사이드, 드링크입니다. 식사류는 6가지의 피자와 5가지의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피자 베스트 메뉴는 포레스트 시즌, 라빠따따, 자색 스위트고구마 피자였는데요. 이날은 라빠따따 피자와 임실치즈허니 피자 미디엄 사이즈와 치즈오븐 파스타, 로메인 시저 샐러드, 바닐라 고구마 프라이즈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사계 음식 먹어보고서

소스
소스

 

 

 

 

제일 먼저 나온 소스입니다. 꿀과 갈릭디핑소스, 청양마요소스가 나왔는데요. 모두 피자와 함께 먹는 소스입니다. 특이했던 건 청양마요소스였는데, 피자와의 궁합이 의외로 잘 어울렸어요. 다진 청양고추와 마요네즈를 잘 섞어 피자 위에 올려드시면 됩니다.

 

 

 

 

로메인-시저-샐러드
로메인-시저-샐러드

 

 

 

 

클래식한 로메인 시저 샐러드입니다. 로메인과 땅콩가루, 러스크, 갈아 올린 치즈가 들어가는 샐러드인데요. 일반적인 양상추와의 식감과는 조금 다릅니다. 식전 음식으로 좋았습니다.

 

 

 

 

바닐라-고구마-프라이즈
바닐라-고구마-프라이즈

 

 

 

 

다음은 샐러드와 함께 애피타이저용으로 주문한 바닐라 고구마 프라이즈입니다. 감자튀김처럼 고구마를 튀긴 음식인데요. 겉에는 달달한 바닐라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연유 소스에 찍어 먹는데, 달달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집어 먹다 보니 금세 사라지는 마성의 음식이었어요.

 

 

 

 

 

치즈-오븐-스파게티
치즈-오븐-스파게티

 

 

 

 

다음은 치즈 오븐 파스타입니다. 동그란 그릇에 담겨 나오는 오븐 파스타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리소토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토마토소스와 치즈를 잔뜩 얹었고, 페퍼로니로 화룡정점을 한 치즈 오븐 파스타의 맛은 최고입니다. 치즈를 길게 늘어뜨려 파스타 면을 돌돌 말아먹으면 입이 절로 즐거워지는 맛입니다.

 

 

 

 

임실-치즈-허니-피자
임실-치즈-허니-피자

 

 

 

 

 

100% 임실 치즈로 만드는 치즈 피자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2가지가 있는데 미디엄이 17,900원이고 라지가 26,000원입니다. 쫄깃한 흑미 도우로 만든 피자였는데, 치즈가 가득 있어서 식감이 좋았고, 같이 나온 꿀에 찍어 먹으니 최고입니다.

 

 

 

 

라빠따따-피자
라빠따따-피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피자는 라빠따따 피자입니다. 감자와 수제 바질페스토를 올려 만든 피자인데요. 미디엄 사이즈 하나밖에 없습니다. 일반적인 포테이토 피자라 함은 웨지 감자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걸 생각하시는데요. 라빠따따 피자는 감자를 으깨서 얹어 놓은 피자입니다. 감자와 바질페스토의 조화가 좋았고, 풍미도 깊어 시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피자입니다. 미디움 사이즈이지만 내용물이 튼실해서 배도 차고 좋았던 피자입니다. 

 

 

피자사계는 피자에 들어가는 모든 소스를 100% 수제로 만들고 있으며, 오로지 올리브 오일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72시간 숙성한 흑미도우로 만들어내는 피자라고 하는데, 먹어보면 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청라 호수공원 근처에 가신다면 들러볼 피자 맛집으로 피자사계 소개를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