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인터넷 구매 로또 당첨금 출금하는 방법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인터넷 구매 로또 당첨금 출금하는 방법

반응형

1042회차 로또 당첨돼서 출금 요청 직접해본 후기

지난주 토요일 구매한 로또에 2게임 당첨되었습니다. 4등과 5등 각 1게임씩 당첨되었는데, 잘하면 1등이나 2등도 될 뻔했던지라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5,000원으로 55,000원을 얻게 되었으니... 만족해야겠지요. 오늘은 인터넷에서 구매한 로또 당첨금을 출금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1042회 로또 당첨

로또당첨
로또당첨

 

 

 

 

 

 

 

저는 매주 로또를 5게임 5,000원어치 구매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10만 원이 한도인데, 인터넷에서는 5천 원이 한도입니다. 일주일에 구매 가능한 금액이 5천 원이다보니 과소비를 막을 수 있고, 재미삼아 건전하게 즐길 수 있어 인터넷에서 로또 구매를 하고 있어요. 지난주 역시 로또를 구매했는데, 이게 왠일? 55,000원을 당첨금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구매한 로또 당첨! 구매방법과 당첨금 수령은 어떻게 할까요?

로또는 판매점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점에서 구매 시 1인당 10만 원으로 구매가 제한되고, 인터넷에서는 1인당 5천원(5게임)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인

nonilgi.tistory.com

 

 

 

4등과 5등에 당첨되었는데, 1등이나 2등까지도 될 수 있었던지라 너무 아쉬웠습니다. 수동으로 구매했었는데, 4개 번호를 맞춰 4등에 당첨되었고요. 5게임에서 맞춘 번호 43번을 4게임에 넣었더라면 2등이 되었을거고, 4번 대신 5번을 적었다면 1등이 되었을거에요. 하지만 이 모든게 '~했더라면' 아니겠어요? 안 된건 안된거니까... 속은 많이 쓰리지만 55,000원이라도 감사해야겠습니다. 꽁돈 5만원이 생겨서 주말에 봤던 생필품 장볼 때 보태쓰기로 했네요.

 

 

 

 

 

 

 

 

 

 

 

 

 

 

로또 당첨금 출금 방법

로또-홈페이지
로또-홈페이지

 

 

 

 

 

 

 

로또 당첨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로또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보통 토요일 밤 10시쯤 접속하는데, 이날은 왠지 기대감이 컸고, 로그인을 하고 홈페이지 상단 예치금을 확인했는데, 이게 왠일? 55,000원을 당첨금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받은 당첨금은 어떻게 수령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출금과정
출금과정

 

 

 

 

 

 

 

인터넷에서 구매한 로또 당첨금 예치금 출금은 위와 같은 순서로 시작됩니다. 예치금을 출금신청 완료하게 되면, 관리자가 접수받아 수수료 등을 계산해 예치금을 조정한 금액이 이체됩니다. 만약 이체 오류가 발생하면 예치금으로 환불된다고 하네요.

 

 

 

 

 

 

 

출금-계좌등록
출금-계좌등록

 

 

 

 

 

 

 

예치금 출금을 위해서는 출금 계좌를 제일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케이뱅크는 이체 수수료가 무료이고, 나머지 은행은 수수료가 붙네요. 단돈 몇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케이뱅크로 출금받기로 하고, 출금 계좌를 등록했습니다.

 

 

 

 

 

 

 

출금신청-유의사항
출금신청-유의사항

 

 

 

 

 

 

 

예치금 출금은 출금 신청한 본인명의의 계좌로 이체 됩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예치금 출금 이체는 주말과 공휴일은 불가능하며, 1일 1회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당일 오전 10시까지 출금된 내역으로 그날 15시에 이체받을 수 있습니다. 이체 수수료는 케이뱅크는 무료, 그 외 은행은 3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사진으로는 못남겼는데, 출금계좌 등록후 예치금 출금 신청 시, 회원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데요. 저는 이 비밀번호 칸에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하는 줄 알고 열심히 넣었는데 계속 오류가 나더라고요. 알고보니 로또 홈페이지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했습니다. 이점 꼭 참고하셔서 당첨금 수령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로또 당첨 후기 : 4등 당첨금 수령은 어떻게 할까?

나에게도 로또 당첨의 순간이 찾아왔다. 저번에 미용실 갔다가 오는 길에 그냥 한번 사본 로또다. 지갑 속에 넣어둔 것을 까먹고 있던 로또인데, 이날 갑자기 생각이 났다. 로또 종이를 꺼내어 QR

nonilg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