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효과 복용 방법 일주일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3. 6. 27. 08:28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효과 복용 방법 일주일 후기

반응형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소개와 후기 포스팅입니다.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일주일 먹고 적는 후기입니다. 요즘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잔병이 많았고, 어깨에 염증까지 생겨 주사치료까지 받았었는데요. 잠을 충분히 자도 피곤하고 기력이 없었는데, 지인이 선물해 준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덕분에 기력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알아보고, 복용 방법과 직접 느낀 효능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입니다. 파란색 케이스에 주황색 줄이 그어져 있는 포장입니다. 작은 상자에 7개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영양의 균형을 잡아준다는 홍보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개별포장
개별포장

 

 

 

 

상자를 열어 안을 봤는데, 7개의 동그란 은박지가 보입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상자에 따라 개별포장된 멀티비타민이 들어있습니다.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개별 포장된 모습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기다란 병이었고, 뚜껑이 달려 있습니다.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뚜껑에는 노란색과 하얀색의 알약이 각 1개씩 들어가 있고요. 은박지를 벗겨 섭취를 하는 것 같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섭취 방법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오쏘몰-이뮨-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섭취는 1일 1회 입니다. 복용 전 내용물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알약과 용액을 함께 먹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식중이나 식후에 섭취하라고 하네요.

 

 

 

 

알약
알약

 

 

 

 

 

은박지를 벗겨내면 알약 2개가 들어 있습니다. 크기는 제법 큰데 목 넘김에 불편함은 없는 정도입니다. 알약은 용기 안에 있는 용액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용액
용액

 

 

 

 

 

뚜껑을 열면 갈색병 안에 하얀 액체가 보이실 겁니다. 조금 꾸덕한 느낌의 이 용액은 비타민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는지 엄청 신 맛이 느껴집니다. 묽지 않아서 병에 입을 데고 쪽쪽 빨아먹어야 끝까지 먹을 수 있어요. 요즘 몸이 많이 피곤하고 힘들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잔병이 많아 걱정이었는데요. 일주일 동안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먹으니, 몸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활기가 넘치는 기분이 들었고,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나면 피곤함이 덜 한 것 같았어요.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겠지만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는 별명에 걸맞은 효능을 갖고 있는 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