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이것만 있으면 충분히 힙해져요 :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 스티커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0. 8. 7. 10:06

이것만 있으면 충분히 힙해져요 :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 스티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프로와 함께 구매한 <엘라고 클리어케이스>와 <철가루방지 스티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 에어팟프로가 궁금하다면??

2020/08/06 - [겪어보고서/전자제품] - 생일이니까 괜찮아 : Airpods pro를 언박싱 해봤습니다

 

생일이니까 괜찮아 : Airpods pro를 언박싱 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프로 구매와 하울링을 해보려고 합니다 :D 오늘 소개할 에어팟프로는 제가 구매한 상품은 아니고, 와이프의 생일 선물로 산 제품이에요. 기존 에어팟 2세대를 입사 선

nonilgi.tistory.com

 

필수는 아니지만 케이스와 철가루방지 스티커는 에어팟 구매자의 대부분이 준비하는 핫 아이템입니다. 케이스야 뭐 핸드폰을 바꾸면서 하나씩 구매하시겠지만 '철가루방지 스티커가 뭐야?'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에어팟 본체는 자성이 있어서, 유닛 끝에 있는 부분을 자석의 원리로 끌어당겨 케이스에 고정하게 됩니다.

 

에어팟 본체에는 9개의 마그넷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평소 생활하면서 물건을 만지고 주머니나 가방에 에어팟을 넣어놓고 할 때, 그 주위에 있는 다른 물건들에 붙어있던 철가루가 에어팟에 붙는 현상이 일어날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이러한 이유로 그런 철가루가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티커가 나왔고, 에어팟 구매하시는 분들은 옵션이 아닌 필수사항으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에어팟 구성품에 철가루방지 스티커를 넣어줘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elago 에서 택배가 왔어요 :D  

 

 

 

에어팟 관련 제품으로 유명한 엘라고 공식홈페이지에서 케이스와 철가루방지 스티커를 주문했습니다. 케이스는 에어팟의 위풍당당함을 더욱 뽐내기 위해 클리어 케이스로 준비했어요. 케이스 가격은 13,900원이고 색상은 러블리핑크로 주문했습니다. 철가루 스티커도 케이스와 깔맞춤의 느낌으로 로즈핑크로 주문했고 가격은 11,900원입니다. 케이스 가격이야 그렇다치고, 철가루방지 스티커 가격은 좀 사악하긴 합니다...

 


 

 

 

에어캡에 잘 포장되어서 배달이 되었어요. 구성은 간단했습니다. 주문한 케이스와 스티커, 그리고 바우처 한장이에요. 에어팟을 끼고 있는 모델의 모습에서 생동감이 전해지고, 에어팟을 끼고 운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ㅎㅎ

 

 

 

 

바우처에는 에어팟외에 판매하고 있는 전자기기 관련 용품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맨 뒤쪽에는 엘라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할인 쿠폰을 줬네요. 3개월 이내에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잘 모셔두었다가 다음에 구매할 일이 있으면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철가루방지 스티커 (로즈골드)  

 

 

 

철가루방지 스티커를 먼저 뜯어보려고 합니다. 18K로즈골드라고 표시되어 있고, 2세트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얼른 꺼내서 붙여보기로해요!

 

 

 

 

철가루방지 스티커의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스티커 2장과 설명서 1부에요. 설명서를 보시면 영어와 일본어로도 잘 설명되어 있어요. 해외에서도 찾는 손님이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철가루방지 스티커를 붙일 때는 정말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야하는데, 엘라고에서는 가이드 스티커를 활용하여 손쉽게 붙이는 법을 제안하고 있네요:)

 

 

 

 

설명서대로 가이드스티커를 철가루방지 스티커에 붙인 뒤, 가이드스티커의 끝을 잡아 케이스 홈에 잘 맞춰서 붙여주면 됩니다. 설명서를 보지 않고 맨손으로 붙일 때는 손에 스티커가 붙어서 힘들었는데... 가이드스티커를 활용하니 정말 손쉽게 붙일 수 있었어요!! (1세트는 맨손으로 하다가 버렸다는건 안비밀)

 

 

  클리어 케이스 (러블리핑크)  

 

 

 

다음은 클리어케이스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투명한 케이스는 에어팟본체를 시스루 느낌으로 보여줍니다. 화이트도 있지만 와이프는 러블리핑크를 선택했어요 :)

 

 

 

 

클리어케이스의 구성품은 케이스와 케이스고리, 스티커1종이 들어있습니다. 케이스에 고리를 끼워 가방이나 바지고리에 고정할 수도 있나본요. T자 모양의 파란스티커는 에어팟 본체의 뚜껑상단에 붙여주는 건데, 설명서를 참고해서 붙여주시면 됩니다.

 

 

 

 

먼저 알코올 솜으로 에어팟을 꺠끗하게 닦아 소독하고, 알코올을 날린 뒤 케이스를 끼워줬어요.

 

 

 

 

짜잔!! 실제로 케이스를 끼운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핑크빛이 돌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은은한게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엘라고 에어팟프로 케이스는 케이스본체와도 잘 맞닿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보통의 클리어케이스들은 본체와 케이스 사이에 기포가 발생하기도 한다던데... 전혀 그럴일 없이 찰싹 달라붙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성형이 정밀한건지 유격이 없어서 너무 좋아보였어요!!

 

 

 

 

이상으로 엘라고 에어팟프로 케이스와 철가루방지 스티커를 뜯어보고 실제로 부착, 끼워본 후기를 마치려고 합니다. 에어팟프로를 구매하신 분이 계시다면 이번 후기를 통해 케이스와 스티커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애플관련 제품을 산다면 엘라고에서 상품을 한 번 찾아볼 계획도 생기네요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