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더블룸 소개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더블룸 소개

반응형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더블룸 설명글입니다.

지난 12월 중순 속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더블룸에서 1박 2일 머물렀고, 룸 컨디션과 구조 및 용품 등 콘도 스위트 더블룸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속초

 

서울에서 2시간 반 정도 걸려 롯데리조트 속초에 도착했습니다. 처음 가보는 숙소였고, 인기가 있다고하여 기대가 컸던 숙소였습니다. 외치항과 외웅치항 뒤편 작은 산 정상에 지어진 리조트였는데, 건물 외관에서 상당히 세련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호텔 입구에 있는 조형물을 보면 상암 MBC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주차장
주차장

 

호텔 1층에서 짐을 내리고 지하 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지하주차장은 주말 오후 시간이 되니 거의 만차였습니다. 다행히 투숙기간 동안 주차 자리가 있어 스트레스는 없어 좋았습니다.

 

 

 

 

가게
가게

 

지하주차자을 나와 호텔 로비로 올라가기 전 보이는 가게들입니다. 롯데리조트여서 그런지 롯데에서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상점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엔젤리너스,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등이 있었습니다.

 

 

 

 

오락실
오락실

 

반대편에는 오락실과 강원도 여행 기념품을 파는 샵이 있었습니다. 기념품 가게는 일부 시간은 무인으로 운영되는 유무인 하이브리드 매장이었습니다.

 

 

 

 

어린이-놀이시설
어린이-놀이시설

 

지하주차장에서 올라오면 커다란 어린이 놀이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하진 않지만 스케일이 웅장한 키즈카페가 있었는데요. 유료로 운영하는 곳입니다. 투숙객을 위해 무료로 운영되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이곳 리뷰는 다음 번 포스팅에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트
카트

 

여행 짐이 많은 경우 이동이 쉽지 않은데, 한켠에 카트가 있어 편리했습니다. 카트를 끌다보니 공항에 와 있는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

 

 

 

 

카페테리아
카페테리아

 

로비 한켠에는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간단히 쉬며 음료를 마시는 공간과 어린이 책이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놀이시설도 그렇고, 이곳에 키즈룸도 있다던데... 롯데리조트에서 작정하고 어린이를 둔 가족 유치를 위해 제대로 운영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대형 트리가 호텔 로비 중앙에 있습니다. 하얀색 오너먼트로 꾸민 예쁜 트리였는데요.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만큼 너무 예뻤습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이제는 키오스크로도 할 수 있습니다. 여행 다음 날의 숙소는 양양 쏠비치였는데, 그곳에서도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키오스크로 안되는게 없는 세상이네요. 긴 줄 기다릴 필요없이 키오스크를 이용해 빠르고 쉽게 셀프 체크인, 체크아웃을 해보세요.

 

 

 

 

 

 

 

 

 

 

 

 

 

콘도 스위트 더블룸 소개

층별안내
층별안내

 

셀프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갔습니다. 지하 3층부터 지상 9층까지 총 1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롯데리조트입니다. 객실이 생각보다 많아 방을 찾는데 조금 해맸습니다. 어느 엘리베이터로 가서 올라가는게 가까운지 키오스크에서도 정보를 제공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리조트-복도
리조트-복도

 

고풍스러운 카페트가 깔린 복도입니다. 호텔에 묵고 싶었지만 아이가 있어 취사가 가능한 콘도를 택했습니다.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면서 심플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외옹치항
외옹치항

 

콘도 스위트 더블룸에 들어왔습니다. 제일 먼저 밖에 나가 바깥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외옹치항과 저 멀리 지어지고 있는 반얀트리호텔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 뒤로는 대포항의 모습도 살짝 보였습니다.

 

 

 

 

주방
주방

 

주방 모습입니다. 냉장고가 있고 싱크대와 식탁이 있어요. 한켠에는 음식물과 일반쓰레기통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집기
집기
집기
집기
집기
집기

 

냄비와 가위, 칼 등 다양한 조리도구와 그릇이 있습니다. 음식을 해먹지는 않았지만 이런 집기와 그릇이 있어 언제든 음식을 콘도에서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냉장고
냉장고

 

냉장고는 냉동 기능도 가능했습니다. 냉장실에는 생수 4병이 들어있었고, 물은 1병당 추가요금 1천 원이 발생합니다. 투숙 층에 있는 정수기를 사용하면 무료로 리필해 마실 수 있습니다.

 

 

 

 

인덕션과-밥솥
인덕션과-밥솥

 

인덕션은 2구이고 전기밥솥과 전기포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랍에는 세제와 수세미 등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거실
거실

 

거실 모습입니다. 벽걸이형 TV가 있는데 크기가 적당합니다.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 음식을 먹으며 TV를 볼 수 있습니다. 발코니 너머로 보이는 바닷가 풍경이 좋습니다. 날씨 좋은 날이나 밤에 보는 야경이 예술입니다.

 

 

 

 

메인룸
메인룸

 

롯데리조트 콘도 스위트 더블룸의 메인룸입니다. 발코니가 있고 침대는 하나 입니다. 침대 아래 쪽에는 화장대가 있고, 한켠에는 미닫이 형식의 옷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은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화장실

 

메인룸의 화장실 모습입니다. 욕조가 있는 깔끔한 형태의 화장실 입니다. 넓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에머니티
에머니티

 

칫솔이나 면도기 등과 같은 애머니티는 없습니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및 샤워 스펀지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나머지는 없으니 미리 준비해오시면 좋겠습니다.

 

 

 

 

화장실
화장실

 

이곳은 입구 바로 옆에 있는 공용 화장실입니다. 욕조대신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서브룸
서브룸

 

다음은 서브룸입니다. 입구 옆에 있는 공간인데요. 벽걸이 에어컨이 설치된 온돌 형식의 공간입니다. 답답할 줄 알았는데 나름 괜찮습니다.

 

 

 

 

옷장
옷장

 

방문 옆에는 옷장이 있고, 침구류가 2인 기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난방이 잘되고 시설이 오래되지 않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속초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롯데리조트를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더블룸 소개를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