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6 I 10월에 두번이나? (+ 구독자 200명돌파)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다음 메인에 소개되다 6 I 10월에 두번이나? (+ 구독자 200명돌파)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이번 10월에는 2번이나 다음 홈페이지에 노출되었어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처음으로 맞이하는 '한 달에 2번 메인노출' 이었습니다. 그 영광의 주인공은 정용진 피자로 유명한 '피코크 시카고피자' 후기였는데요. 신라호텔 룸서비스 순살치킨 후기 포스팅이 메인에서 내려온 뒤 바로 오른지라, 기분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10월 16일에 발행했던 '피코크 시카고피자' 포스팅은 8일 뒤인 10월 24일부터 노출이 되었어요. 이번 포스팅 역시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주셨고, 덕분에 10월의 마지막을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 그때부터 저와 소통하고 계신 이웃님들, 새롭게 알게되어 연을 이어가는 이웃님들을 비롯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언제나, 늘 감사합니다 :)  

2020/10/16 - [겪어보고서/음식음료] - 피코크 시카고 피자 : '정용진 피자'로 핫했던 피자 먹어본 솔직 후기!

 

피코크 시카고 피자 : '정용진 피자'로 핫했던 피자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에서 사온 '시카고 피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몇개월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궁금하다면 클릭!)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시

nonilgi.tistory.com

 

 

 

다음 홈페이지 PC와 모바일 모두 노출되었네요. 먹음직스러운 피자사진이 메인을 장식했는데요. 이날 같이 올라온 포스팅을 보면 패스트푸드가 많이 엮여있는 것 같았어요. 메인 노출이 될 때, 특정 주제를 가지고 그룹핑하는 것 같은데 운 좋게 제 포스팅이 선택된 것 같네요. 

 

 

 

  그리고 찾아온 겹경사  

 

 

현재 제 블로그 구독자는 201명입니다. 10월 30일을 기준으로 200번째 구독자가 찍혔어요. 1월 1일부터 꾸준히 제 일상을 블로그에 공유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구독해주시고 댓글로 같이 소통해주셔서 생활에 활력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포스팅할테니 많은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