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노닐기 짧은 사색 : 누군가의 결혼 선물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다섯 번째 일기장/생각 / / 2020. 5. 29. 22:24

노닐기 짧은 사색 : 누군가의 결혼 선물

반응형

어제 반차를 사용하고, 오늘 출근했는데 책상위에 봉투가 하나 있었다.

‘청첩장을 누가 돌리고 간걸까?’

봉투를 열어보니 알록달록한 무언가가 들어 있었다.

안에 있는 내용물을 꺼내보니,
전통혼례 일러스트가 그려진 종이가 있었다.

옆에 같이 일하는 분께
누가 올려놓고 갔는지 물어봤는데,
기억이 안난다고 하신다.

누가 놓고 갔을까?? 회사에 마니또라도 있는걸까??

그래도 누군가 나의 결혼을 생각해서
책상에 놓고 가셨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다.

“감사합니다 나의 키다리 아저씨”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