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노닐기 짧은 사색 : 코로나19, 너 때문에...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다섯 번째 일기장/생각 / / 2020. 2. 25. 21:07

노닐기 짧은 사색 : 코로나19, 너 때문에...

반응형

 

코로나19때문에 집 밖을 나서면서부터 돌아오기까지 마스크와 함께 한다.

처음에는 답답하고 불편했는데, 이젠 익숙해서 괜찮다.

 

 

하지만 이것 한 가지는 정말 불편하다.

그것은 바로 FACE ID로 핸드폰 로그인이 안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FACE ID로 앱 로그인과 결제를 할 때마다 화딱지가 난다.

그럴때마다 마스크를 벗고 씨익 웃는다. 

 

 

웃자. 스마일~!!

후... 로그인 끝, 결제 끝!!

 

 

 

 

오늘은 왠지 맛있는 저녁을 해먹고 싶었다.

퇴근 후 홈플러스에 들렀다.

 

 

안 그래도 여럿이 사용하는 카트를 잡는게 신경쓰였는데,

매장 입구 옆에는 카트 및 손소독용 스프레이가 비치되어 있었다.

 

 

카트 손잡이에 소독제를 분사하고 휴지로 쓰윽쓰윽 닦아주면 쇼핑준비는 끝난다.

오늘 쇼핑객 중에는 수술용장갑까지 끼고 오신 분도 보았다.

 

 

너무 지나친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미리 준비하고 예방한다고 나쁠 것 하나 없다.

 

 

 

 

코로나19는 아파트 엘레베이터 인테리어도 바꿔놓았다.

코로나19 예방수칙관련 안내문이 붙어있다.

 

 

엘리베이터 손잡이에는 뭔가 대롱대롱 걸려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손소독제였다.

아침에 출근할 땐 못봤는데....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배려와 센스가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이상으로 코로나19가 불러온 생활의 변화를 적어보았다.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이 시점. 서로 조심하고 또 조심해서 같이 극복했으면 좋겠다.

 

 

오늘 포스팅의 마무리는 요즘 내가 메일 인사말로 자주 쓰는 말이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에 유의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