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이렇게 촉촉할 수가?!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수분로션> 구매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1. 4. 30. 23:48

이렇게 촉촉할 수가?!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수분로션>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직접 사고 사용해본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수분로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로션은 남성 전용도 있지만, 저는 웬만하면 여성이 사용하는 제품을 쓰고 있어요. 남성 전용보다 순하고 제 피부에도 잘 맞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이예요. 결혼 전 쓰던 로션은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물어린>이라는 제품이었는데, 다 써서 재구매하려고 찾아봤더니 단종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재료가 같은 <치아씨드 수분로션>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수분로션이니 더욱 촉촉할 것 같았는데, 어떤 제품인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치아씨드 수분로션은?

 

 

 

더페이스샵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치아씨드 수분로션>입니다. 2개사면 쿠폰을 준다고해서, 무료배송도 받을겸 2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가 왔네요. 뜯어보니 로션과 샘플, 작은 카드가 들어있었습니다.

 

 

 

 

치아씨드 수분로션 용량은 145ml입니다. 치아씨드추출물과 비타민B12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조한 피부를 편안히 감싸준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로션 바디는 핑크색입니다. 제가 사용할 건데... 병 색깔은 저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네요. 뚜껑엔 플라스틱 캡이 씌워져있습니다. 집에서 넣고 쓸 예정이어서 그다지 필요없는 캡이지만, 여행시엔 유용할 것 같네요. 씻고 적당량 덜어 발라봤는데, 자극이 없어 너무 좋았고 부드럽고 촉촉한게 얼굴 전체에 수분이 공급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치아씨드 물어린>보다 좀더 묽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면도하고 로션을 바를 때 어떤 로션은 너무 자극이 심하던데... 이번에 구매한 <치아씨드 수분로션>은 전혀 그런게 없어 좋습니다. 이 로션을 사준 아내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D

 

 


 

「샘플을 소개합니다

 

 

 

<치아씨드 수분로션>과 같이 온 샘플을 소개합니다. '닥터벨머(Dr,Belmeur)'라는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라인인데요. 예전에 론칭하면서 샘플로 나눠줬던 로션을 사용했을 때 좋아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준 샘플은 레드 프로 레티놀 세럼이란 제품인데,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밑져야본전이니 시간 날때 한번 사용해볼까합니다.

 

 

 

 

파란색 포장에 담긴 이 샘플이 앞에서 언급했던 론칭하면서 받아봤던 로션 샘플이예요. 당시 사용해보고 좋아서 한번 써볼까하다가 잊고 있었던 제품이네요. 이번에 구매한 <치아씨드 수분로션>을 다쓰면 이 제품도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샘플과 같이 들어있던 작은 카드였는데요. 선물할 때 쓰라고 같이 담아준 것 같아요. 여름과 어울리는 카드 디자인. 나중에 간단히 마음을 전할 일이 있을 때 써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아내의 지원으로 인터넷에서 구매해 본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수분로션> 구성과 직접 발라 본 후기를 간단히 리뷰해봤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치아씨드 물어린>보다 더 촉촉해서 개인적으론 상당히 만족해하는 제품인데요. 부쩍 건조해진 요즘 같은 날씨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줄 수 있는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8천원대이니,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