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선릉 초밥 맛집 스시마이우! 대만족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선릉 초밥 맛집 스시마이우! 대만족 후기

반응형

오늘은 선릉에 위치한 초밥 맛집인 스시마이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하철 2호선 선릉역 3번출구 근처에 있는 스시마이우는 초밥이 신선하면서 맛있었고, 가격도 비싸지 않았던 회전초밥집이었습니다.

 

 

지난 여름동안 임신한 아내와 저는 혹시 몰라 생선을 잠시 멀리했는데, 이날 오랜만에 먹는 초밥이여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저희 부부가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점심 때였는데,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끊이지 않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아마 이것이 스시마이구가 초밥 맛집이라는 걸 방증하는게 아닐까요? 

 

 

스시마이우 선릉역점

스시마이우

 

스시마이우의 외관은 특별할 것 없었습니다. 너무 평범해서 뭔가 프랜차이즈 돈까스 전문점 같아보이기도 했어요. 내부에 들어가니 회전초밥집에 온 것이 확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었고 캐쥬얼한 분위기였는데, 생기 넘치는 목소리로 맞아주는 직원들의 모습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초밥레일

 

저희 부부는 레일 맞은편에 있는 나란히 앉아 먹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눈 앞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을 보니 식욕이 확 돋기 시작했어요. 눈으로 봐도 예쁜 초밥. 스시마이우의 메뉴는 어떤게 있을까요?

 

 

메뉴를 알아볼까요?

메뉴판

 

스시마이우는 총 7가지의 접시 색깔로 금액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일 싼 접시 색깔은 초록색으로 한 접시당 1,700원입니다. 제일 비싼 접시 색깔은 노란색으로 한 접시당 5,000원입니다. 다른 회전초밥집보다는 가격이 조금은 저렴해보여서 좋았습니다. 스시마이우에서는 런치세트와 특선정식세트도 먹을 수 있고, 회나 튀김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회전 레일 위에 있는 초밥 말고도 별도 메뉴에 적혀있는 특별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다고 하니, 먹고 싶은게 있다면 당장 주문하세요.

 

특선메뉴

 

메뉴판 말고도 식탁 앞 눈높이에 간단히 메뉴가 적혀있었는데요. 여름과 겨울 특선, 베스트 메뉴 등 결정장애를 갖고 있는 분들에게 메뉴를 추천하고 있네요. 메뉴판 아래엔 젓가락과 락교, 간장 등이 있으니 먹을만큼 덜어드시면 됩니다.

 

 

스시마이우에서 맛있는 한끼

초밥

 

너무 배가 고파서 자리에 앉자마자 초밥을 집어 먹느라, 사진을 몇 장 찍지 못했습니다. 식사 중간에 배가 차니까 사진 찍을 생각이 나더라고요. 흰살생선이 올라간 초밥과 졸인도미초밥. 간장새우가 얹어진 초밥 등을 먹었는데, 간이 세지 않고 재료가 신선해서 너무 맛이 좋았어요.

 

초밥

 

연어초밥과 타코와사비. 와규초밥도 먹었는데, 하나같이 다 맛이 좋았습니다. 와규초밥위에 있는 갈릭디핑소스가 의외로 맛이 좋았고, 타고와사비는 적당히 코가 매워지는 맵기여서 좋았어요. 특히 연어초밥이 제일 맛이 있었는데, 아내와 저는 연어초밥만 4접시를 먹었네요.

 

초밥접시

 

회전초밥집에 가면 누구나 하고 있는 일. 다 먹은 초밥접시를 쌓는 일입니다. 저희는 총 12접시를 먹었고 총 38,800원이 나왔습니다. 보통 초밥집에 가서 10개 있는 세트메뉴만 먹어도 15,000원일텐데,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던 점심 한끼. 강남 선릉에서 초밥 맛집을 찾는다면 스시마이우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