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서오릉 맛집 하면? 당연히 '서오릉 돈까스'죠!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서오릉 맛집 하면? 당연히 '서오릉 돈까스'죠!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서오릉 돈까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오릉은 예전엔 몰랐는데, 맛집이 참 많은 동네더군요?! 이케아 고양점이나 스타필드 고양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서오릉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코로나가 끝난 이후에나요... ㅎ 아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서오릉 돈까스'는 '돈까스클럽'이라는 음식점과 느낌이 매우 비슷했는데요. 돈까스는 물론 피자와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었어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께서 방문하시면 특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시작해보겠습니다!

 

 


 

 

맛집의 발견, 서오릉 돈까스 

 

 

서오릉 맛집이라고 하는

'서오릉 돈까스'에 왔습니다.

 

대로변에 있었는데, 주차공간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은 흑돼지돈까스가 시그니쳐 메뉴인듯 하네요

 

인테리어는 돈까스집 같지 않은 느낌입니다.

얼핏보면 카페같기도 해요

 

 

 

 

다양한 돈까스와 파스타, 피자에 샐러드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뭐를 먹을지 고민이 컸던 기억이 있어요

 

왕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버섯크림리조또와 루꼴라피자,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버섯크림리조또입니다.

그릇 직경은 엄청큰데, 음식이 담겨있는 부분은 작네요;;ㅎ

 

깊은 맛이 일품인 크림소스에

각종 야채와 밥이 조리되어 나왔습니다.

 

꾸덕한 크림소스와 함께 먹는데, 풍미가 좋았습니다.

 

 

 

 

다음은 루꼴라피자에요

루꼴라는 이탈리아 채소 중 하나입니다.

 

얇은 도우에 치즈가 가득하고,

스테이크소스 위에 루꼴라를 얹어주었어요.

 

느끼한 피자치즈의 맛을 루꼴라가 잡아주고,

스테이크 소스와의 조합도 좋아서 질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은 새우튀김 우동입니다.

특이하게 마늘프레이크를 따로 주셔서, 뿌려먹는 시스템이에요

 

우동은 뭐 대부분이 다 비슷한 맛이라..

맛이 없지는 않았고, 여러분이 아시는 그 맛입니다 ㅎ

 

 

 

 

왕돈까스를 보여드릴게요.

이름만 왕돈까스이지.. 엄청 큰 왕돈까스는 아니었어요

 

일반돈까스보단 크고, 왕돈까스보단 작은, 중간사이즈 정도?

그래도 갓 튀겨낸 돈까스가 너무 맛있었네요

 

소스도 너무 달거나 시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마지막은 치즈가스입니다.

2덩이가 나오는데, 일반적인 양이었어요

 

그런데 치즈가스 안에 들어 있는 치즈의 양은

일반적이지 않네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양이 엄청났습니다.

어쩌면 피자보다 치즈가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ㅎ

 

개인적으론 왕돈까스보다 치즈가스가 더 맛있었네요:)

 

 


 

어떠셨나요?

서오릉 돈까스는 가족외식 하기에 딱 좋은 음식점인 것 같습니다.

 

조만간 코로나가 사라지는 날이 오면

가족과 함께 꼭 들러 맛있는 음식 드셔보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