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리솜 레스트리 마묵라운지(MAMUK LOUNGE) 조용한 쉼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리솜 레스트리 마묵라운지(MAMUK LOUNGE) 조용한 쉼터

반응형

리솜 레스트리 마묵라운지 이용 정보입니다.

 

포레스트클럽 해브나인 스파를 이용하고, 체크인 후 커피를 마시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리솜 레스트리 1층에 있던 마묵라운지에 다녀왔는데요. 일반 카페가 아닌 북카페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음료를 마시는 공간과 책을 읽으며 사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오늘은 리솜 레스트리 마묵라운지에서 즐긴 시간을 소개합니다.

 

 

 

 

 

마묵 라운지 둘러보기

라운지
라운지

 

 

 

 

리솜 레스트리 체크인 카운터에서 좀 더 들어가면 마묵라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평일 늦은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거의 없어 더욱 좋았습니다.

 

 

 

 

운영시간
운영시간

 

 

 

 

마묵 운영시간은 월~목요일의 경우 8시 오픈 19시 마감입니다. 금~일요일은 오전 8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며, 모든 요일의 라스트 오더는 마감 30분 전입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

 

 

 

 

맛있는 빵도 있었는데, 평일이어서 그런지 종류와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가격은 일반 빵집과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마묵라운지-메뉴
마묵라운지-메뉴

 

 

 

 

마묵라운지 메뉴입니다. 커피와 논커피, 차, 주스류가 있습니다.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 오히려 저렴한 수준입니다. 투숙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음료
음료

 

 

 

 

 

어린이를 위한 음료와 바(bar)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주류도 판매 중입니다. 카운터 뒤편은 바(bar) 테이블도 있어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디저트류로 케이크도 판매 중이었어요.

 

 

 

 

프렌치-토스트
프렌치-토스트

 

 

 

 

마묵라운지에서는 홈메이드 프렌치토스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1인 가격은 19,000원인데요. 오늘의 수프와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때가 프렌치토스트와 제공됩니다.

 

 

 

 

 

 

 

 

마묵라운지 즐겨보기

커피
커피

 

 

 

 

캐러멜 마키아토와 바닐라라테 입니다. 맛은 엄청 맛있는 거 같지는 않았지만 리조트에서 먹는 커피 가격치고 적당한 것 같아서 마셨습니다. 맛이 없었던 이유는 맨 아래 우유가 잘 섞여있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빨대로 잘 저어 먹으면 되긴 하지만 처음에 한입 마셨을 때 우유를 마시는 줄 알았네요.

 

 

 

 

마묵라운지
마묵라운지

 

 

 

 

라운지 카페 뒤편에는 엄청 큰 책장에 책이 가득 있습니다. 이곳 말고도 바로 위층에 책을 읽으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또 하나 있는데요. 그곳은 노키즈 존인데, 큰 소파와 편하게 책을 읽으며 사색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좋아 보였습니다.

 

 

 

 

마묵라운지
마묵라운지

 

 

 

 

1층 라운지에서도 편안하게 오후를 즐기는 분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서 쉼을 갖기 위해 찾는 리솜 리조트. 그리고 그 안에서 잠시 모든 걸 내려놓고 사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마묵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