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파주 출판단지 북프렌즈카페 : 라떼가 맛있는 그 곳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파주 출판단지 북프렌즈카페 : 라떼가 맛있는 그 곳

반응형

 

오늘 소개할 카페는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북프렌즈 카페다.

북프렌즈 카페는 오전에 음료를 주문하면 토스트를 제공해준다.

 

 

개인적으로는 이 곳의 라떼가 맛있어서 자주 찾는데,

가격 또한 저렴해서 좋아한다.

 

 

 

 

이 날은 토피넛라떼를 먹으러 갔었다. 

가게 내부에는 자리도 충분하지만, 12시 30분정도가 되면 앉을자리가 없어지니 빨리가야 한다.

 

 

 

 

추천 메뉴가 카운터에 POP되어 있었으나,

나는 토피넛라떼를 먹을거니까... 토피넛라떼 플리즈.

 

 

 

 

북프렌즈 음료 가격표이다.

토피넛라떼는 3,800원이다. 가격이 놀랍지 않은가??

 

 

회사 직원들은 돌체라떼가 맛있다고 한다.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돌체라떼를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북프렌즈 카페에서는 키오스크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 날. 나는 가장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

 

 

출판단지 직원 할인이 있다는 것이다.

여태까지 할인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니, 어리석기 짝이 없다.

 

 

할인을 위한 직원할인 바코드를 받는 법은 간단했다.

 

 

명함이나 사원증을 제시하고 출판단지에서 근무하는 것이 확인을 받는다.

그 다음엔 카페 직원이 QR코드 스티커를 건내주신다.

 

 

이렇게 받은 QR코드는 다음 카페에 방문시, 제시해주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카페 안에는 텀블러를 비롯하여 필기구와 팬시상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다.

아마도 북프렌즈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것 같다.

 

www.ibookfriends.co.kr 

 

북프렌즈

북프렌즈

www.ibookfriends.co.kr

 

 

 

 

기다리길 잠시,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테이크아웃 컵도 크기가 스타벅스의 벤티사이즈만하다.

 

 

맛도 물론 좋다. 북프렌즈카페는 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파주 출판단지에 놀러온 당신.

북프렌즈카페에서 라떼 한 잔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