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싱싱한 쌈야채와 무한리필 제육볶음,새우장까지! 매화쌈밥 이용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싱싱한 쌈야채와 무한리필 제육볶음,새우장까지! 매화쌈밥 이용후기

반응형

싱싱한 쌈채소와 맛있는 반찬이 무제한 제공되는 곳.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있는 매화쌈밥 입니다. 요즘 배달음식을 너무 시켜먹어, 이날은 오랜만에 건강한 반찬과 야채가 먹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가성비 최고의 쌈밥 맛집을 알게 되어 만족스러웠답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매화쌈밥 이용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이 주는 건강한 밥상

매화쌈밥

 

매화쌈밥 인천터미널점은 롯데백화점 7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아 웨이팅을 했는데요. 15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상호명의 '매화'때문인지 가게 내부는 매화나무로 인테리어를 해놨고, 홀 크기도 널찍하니 좋았습니다.

 

 

 

매화쌈밥 메뉴는?

메뉴

 

매화쌈밥은 메뉴는 식사와 추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사 메뉴라고 해봐야 우렁쌈밥 정식밖에 없네요. 가격은 성인 15,900원이고 소인(7~10세)은 8,900원 입니다. 소인 돈까스도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은 참고해주세요. 우렁쌈밥 정식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구성은 쌈채소 · 제육볶음 · 간장새우 · 가자미튀김 · 견과류 우렁쌈장 · 된장국 · 돌솥밥 입니다. 쌈야채와 제육볶음 및 새우장은 무한리필인 점도 참고해주세요. 쌈야채는 직접 셀프바에서 가져와야하며 추가메뉴인 해물파전 · 메밀전병 · 떡갈비 등도 쌈밥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 싱싱한 쌈야채

쌈채소

 

쌈야채는 매장 중앙에 있는 보관 냉장고에서 셀프로 이용 가능합니다. 8가지 싱싱한 쌈야채가 잘 관리되고 있었는데요. 이물질 묻어 있는 것 없이 깨끗하게 손질된 쌈야채를 직원이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냉장고에서 나오는 수증기 덕분인지 야채가 촉촉함을 유지하고 있어 먹는데 아삭아삭하니 좋았습니다. 셀프바 이용은 간단하니다. 큰 접시에 먹고 싶은 쌈야채를 담아주면 되는데요. 저는 알배추와 치커리, 상추와 깻잎, 케일 등을 담아 왔어요. 

 

 

 

우렁쌈밥 정식을 먹어봤어요

기본찬

 

기본 반찬이 푸짐하고 맛있었던 우렁쌈밥 정식입니다. 묵은지와 된장 오이고추무침, 새우장과 숙주나물무침 등 하나같이 먹음직스러운 음식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양념을 제거한 묵은지를 들기름에 조물조물 무친 반찬이 제일 입에 맞았습니다.

 

 

메인반찬과-견과류우렁쌈장

 

기본반찬 외에 메인 반찬도 괜찮았습니다. 가자미 튀김과 제육볶음. 그리고 견과류 우렁쌈장이 나왔는데요. 견과류 우렁쌈장은 짜지 않은 밝은 색의 된장에 우렁을 비벼 쌈과 함께 먹었는데, 풍미가 아주 좋았어어요. 제육볶음도 고기가 큼직큼직해서 씹는 맛도 있고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자미 튀김은 조금 아쉬웠는데요. 미리 튀겨놓은 건 어쩔 수 없지만 서빙할 때 한 번 더 가열을 했으면 좋았을텐데, 말라버린 가자미 살이 잘 안 떨어져서 젓가락이 안 가게 되었습니다.

 

 

돌솥밥

 

밥은 돌솥밥으로 나왔는데, 잘 지어진 솥밥을 밥그릇에 덜어 먼저 먹고,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지로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슬고슬 잘 지어진 솥밥은 우렁쌈장을 찍어 쌈으로 먹어도 좋고, 제육볶음과 먹어도 맛있었고요. 누룽지는 기본 반찬으로 나온 갈치속젓과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입니다.

 

 

별도구매음식

 

매화쌈밥에서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단돈 15,900원에 쌈야채와 제육볶음, 새우장이 무제한 리필되는거면 가격이 착한 것 같습니다. 다 먹고 계산하는 카운터 옆에는 갈치속젓을 만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주전부리도 판매중이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는 식사를 한 이날 역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이상으로 매화쌈밥 이용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