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스드메 원스톱 서비스 : 아이웨딩 iwedding 하나면 끝!!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세 번째 일기장/결혼 / / 2020. 3. 2. 07:00

스드메 원스톱 서비스 : 아이웨딩 iwedding 하나면 끝!!

반응형

 

 

예식장 투어를 다니며 깨달은 교훈이 있다.

'먹을거리는 항시 챙겨다니자.'

 

 

주말밖에 시간이 안되는 우리는 하루에 몇 군데 업체를 찾아다니는지 모르겠다.

시간에 쫒겨 이리저리 다니다보면 끼니를 놓치고 컨디션과 체력도 떨어진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아무리 바빠도 간단한 먹을거리와 물 정도는 챙기시길 바란다.

 

 

이 날도 나는 견과류와 두유, 삶은계란과 사과젤리를 챙겨 집을 나섰다.

 

 


 

우리는 웨딩플래너를 끼지 않고 결혼준비를 하고 있었다.

사실 웨딩플래너란 존재를 잠시 망각하고 있었다. 

 

 

웨딩플래너를 두고 준비를 시작했다면,

웨딩홀을 열심히 알아보고 직접 예약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그래도 최고의 결혼식장을 결정했으니 후회는 없다.

 

2020/02/23 - [시노닐기/재밌는 결혼준비] - 웨딩홀 투어 : 최종 결정 신도림 라마다호텔

 

웨딩홀 투어 : 최종 결정 신도림 라마다호텔

웨딩홀 투어의 마지막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송도와 계산, 부천. 그리고 합정을 거쳐 우리가 최종 선택한 곳은 신도림 라마다호텔이다. 사실 웨딩홀 투어 초반에 구경이라도 해보자는 마음으로 이 곳을 방문했던..

nonilgi.tistory.com

 

 


 

 

 

전에 포스팅했던바와 같이 웨딩홀은 우리의 힘으로 해결했다.

이제 남은 것은 그 유명한 스.드.메 이다.

 

 

인터넷에 검색해 본 스.드.메 업체는 그 수를 셀수 없을 만큼 너무 많았다.

가격도 천차만별이었고, 옵션도 다양했다.

 

 

웨딩초보인 우리에게 필요한 건 스드메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었다.

결혼준비를하며 여자친구는 다이*트 결혼준비 카페를 자주 찾았었다.

 

 

그러다가 알게된 다이*트웨딩 이라는 사이트가 있었다.

원하는 스.드.메 업체를 선택하고 견적을 직접 받아볼 수 있었다.

 

 

그렇게 견적요청을 했고, 나는 담당 플래너에게 연락을 받았다.

요청사항과 궁금한 것들을 직접 물어보며, 미팅 날짜도 잡았다.

 

 

http://www.ifamily.co.kr/

 

가장 쉽고 편안한 결혼준비 아이웨딩

결혼정보, 견적, 스케줄, 결제 이 모든 것을 앱 하나로! 내손안에 결혼준비 아이웨딩

www.ifamily.co.kr

그런데 며칠 뒤, 여자친구는 다른 견적사이트를 찾아냈다.

아이웨딩이라는 사이트였는데, 다이*트 웨딩과 같은 사업을 하고 있는 업체였다.

 

 

여자친구는 아이웨딩에 견적을 요청했고, 담당 플래너를 배정받았다.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기로 했다.

 

 

네이버지도에 찾아보니, 다이*트 웨딩과 아이웨딩은 길 하나를 두고 위치해있었다.

같은 날 한방에 해결하기 위해 미팅 2건을 잡았다.

 

 

 

 

마음같아선 같이 만나서 아이웨딩으로 향하고 싶었지만, 우리는 서로 멀리 떨어져 살고 있다.

그래서 각자 집에서 출발해서 만나기로 했다.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아이웨딩까지는 차로 1시간 20분정도가 걸렸는데,

생각보다 차가 막히지 않아 많이 힘들지는 않았다.

 

 

미팅 시간을 10분 정도 남기고 내가 먼저 도착했다.

담당플래너는 식사를 갔다고 한다.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아 음료를 마시며 여자친구를 기다렸다.

기다리는동안 생각했던 스튜디오 업체 앨범 샘플을 구경했다.

 

 

 

 

여자친구가 도착했고, 상담을 받기 시작했다.

 

 

웨딩플래너는 아이패드를 건네주며 결정한 것을 체크해달라고 했다.

우리는 이미 결정한 사항들을 선택하고, 결혼식과 관련된 정보를 아이패드에 입력했다.

 

 

여자친구는 전화로 상담받을 때부터 우리 웨딩플래너의 느낌이 좋다고 했었다.

직접 만나서 상담해보니, 우리 말도 잘 알아듣고 솔루션도 제대로 제시해주는 것 같아 좋았다.

 

 

한시간 정도 상담을 받았는데, 다음 스케쥴이 있어 시간이 촉박했다

우리는 웨딩플래너에게 양해를 구하고 먼저 나왔다.

 

 

다이*트 웨딩 견적을 받아보고 생각해본 뒤 연락을 드리겠다고..

 

 

 

 

나오는 길 엘리베이터 앞에는 사은품이 전시되어 있었다.

이날 계약을 하게 되면 에어프라이어를 준다고 한다.

 

 

우리는 왠지 아이웨딩에서 계약을 할 것 같았다.

당일 취소도 가능하다고 하여, 가계약을 먼저 진행하기로 했다.

 

 

이렇게 에어프라이어를 공짜로 얻게 되었다:D

 

 

 

 

알고보니 아이웨딩은 배우 채시라의 남편으로 유명한 김태욱 님이 운영하고 있는 업체였다.

예전에 웨딩사업을 하고 있다는 기사는 본 적이 있었는데, 여기 대표가 김태욱 님 일줄은 몰랐다.

 

 

오랜 시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아이웨딩에는 결혼준비에 대한 노하우와 스킬도 많을 것 같았다.

 

 

아이웨딩을 나와 길 건너에 있는 다이*트 웨딩에 방문했다.

웨딩박람회와 겹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었다.

 

 

좁은 곳에 바글바글 모여든 사람들과

여기 저기서 들려오는 이야기 소리들 때문에 도떼기시장에 있는 것 같았다.

 

 

우리는 시끄럽고 복잡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다이*트의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상담을 받는 내내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

적당히 마무리하고 밖으로 나와 아이웨딩에 전화를 걸었다.

 

 

"저희, 아이웨딩에서 진행할게요~!"

 

 


포스팅 마무리 : 아이웨딩 주차 팁!!

강남에 차를 끌고 가면 제일 신경쓰이는 것은 주차다.

좁은 골목에 빼곡히 들어선 건물들... 주차할 곳이 만만치않다.

 

 

아이웨딩에 갈 때는 발렛주차가 있으니 이 걱정은 붙들어매시길 바란다.

발렛비도 아이웨딩에서 제공해주니, 상담 후 주차도장을 찍어가면 된다.

 

 

만일 결혼준비를 하시는 분 있다면, 아이웨딩을 알아보시길 바란다.

 

 

아이웨딩에서 진행하시길 결정하신 커플은 노닐기에게 살짝 귀띔해주세요.

노닐기 커플과 부케서비스를 같이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엣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