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서울 청첩장 모임 추천장소 4탄 : 아시아음식이 한곳에 모였다?! 감성아시아 합정점 이용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세 번째 일기장/결혼 / / 2020. 8. 18. 08:00

서울 청첩장 모임 추천장소 4탄 : 아시아음식이 한곳에 모였다?! 감성아시아 합정점 이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첩장 모임 서울편>의 마지막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다.

 

지난 1~3편의 포스팅에서는 광화문에 위치한 룸이 있는 조용한 식당은 위주로 소개했는데요.

 

2020/07/31 - [시노닐기/결혼준비] - 서울 청첩장 모임 추천장소 1탄 : 광화문 빌딩 숲속에서 즐기는 정통 중국요리 <금용문>

2020/08/01 - [시노닐기/결혼준비] - 서울 청첩장 모임 추천장소 2탄 : 광화문 디타워에서 단독룸 식사가 가능한 <주유별장>에 다녀왔어요!

2020/08/03 - [시노닐기/결혼준비] - 서울 청첩장 모임 추천장소 3탄 : 폭탄이 광화문에 떨어졌다? <더플레이스> 이용후기

 

 

이번에는 가볍게 친구들과 만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그곳은 바로 교통이 편한 곳 중 하나인, 합정역 근처 마포한강푸르지오 건물에 위치한 <감성아시아>입니다. 감성아시아는 마포한강푸르지오 2차 건물 B동에 위치하고 있으니,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1차 건물에 주차를 하시면 주차지원이 안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2차 건물에 주차를 하세요. 2차 건물에 있는 식당 이용시, 주차가 4시간 무료이기 때문에 식사를 하고 커피 한잔 하는데도 충분한 시간인 것 같아요.

 

 

 아시아 음식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곳  

 

 

주차를 마치고 바로 앞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금방 도착할 수 있었는데요. 가는 길목에 감성바베큐, 감성타코 등 감성이란 이름이 들어가는 음식점이 더 있었어요. 감성타코는 광화문에 있는 곳을 가본적 있는데, 가격대비 분위기와 맛이 좋았던 곳으로 기억해요.

 

약속시간에 맞춰 도착한 친구들과 교보문고에서 만난 뒤, 다같이 감성아시에로 들어갔어요. 따로 식당은 예약하지 않았는데, 사긴이 점심시간을 좀 넘긴지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메뉴판 하울링을 해봅시다  

 

 

감성아시아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시아 음식을 전문적으로 파는 음식점입니다. 단품도 판매를 하지만, 검색해보니 워머 플레이트(Warmer Plates)라는 메뉴가 대표메뉴라고 해요. 저희도 워머 플레이트를 먹을까하다가,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어서 단품 4개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서 알게 된건데.. 워머 플레이트와 단품 3개+에이드 4잔이 포함된 4인 세트메뉴도 있었네요... 

 

 

 

 

단품으로는 샐러드와 누들, 메인디쉬와 사이드, 쌀국수 및 볶음밥이 있습니다. 뭐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쌀국수와 팟타이를 먼저 골랐어요. 그리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해산물볶음밥과 푸팟퐁커리를 주문했습니다. 베트남과 태국음식을 위주로 주문했네요ㅎㅎ

 

 

  먹었던 음식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조리에 시간이 좀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었는데,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 기다리면서 청첩장을 건내주고, 사는 이야기를 조금 나누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일단 배가 고프니 먼저 먹고, 카페에 가서 못다한 이야기를 하기로 했어요:)

 

 

(좌) 팟타이 , (우) 푸팟퐁커리

 

 

태국음식을 먼저 소개하려고 해요. 팟타이와 푸팟퐁커리인데, 팟타이는 태국의 볶음 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감성아시아에서 주문한 팟타이는 계란이불을 덮고 있는게 특이했어요. 팟타이는 홍콩여행에서 처음 맛봤었는데, 그 이후로 아시아음식을 먹을 때 꼭 주문하는 메뉴이기도 해요. 어찌나 맛있었는지.. 처음 먹었던 그 맛을 잊지 못하겠어요. 감성아시아의 팟타이는 소스와 면이 잘 어우러져있어요. 야채와 함께 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2020/01/23 - [놀아보고서/해외여행] - 홍콩 마카오 여행 : 4.5초같이 지나가버린 나의 4박5일.

 

홍콩 마카오 여행 : 4.5초같이 지나가버린 나의 4박5일.

매년 봄. 벚꽃을 보러 일본여행을 다니기를 2년. 2019년부터 NONO재팬(불매운동)에 동참하고자 이제 일본은 가지 않기로 했다. 대안으로 선택한 여행지는 홍콩&마카오. 홍콩은 예전에 중국에서 일��

nonilgi.tistory.com

 

 

푸팟퐁커리는 한국에서 팟타이를 먹으러 갔던 음식점에서 처음 먹어봤었는데요. 게를 튀겨 카레맛 소스에 버무린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튀긴 게를 소스와 함께 먹는 것도 좋지만, 밥과 함께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카레맛이 강하지 않고 계란과 어우러져 부들부들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2020/03/24 - [먹어보고서/맛집리뷰] - 파주 맛집 푸켓 테이블 : 출판단지에서 즐기는 정통 태국요리

 

파주 맛집 푸켓 테이블 : 출판단지에서 즐기는 정통 태국요리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파주 출판단지에서 핫한 태국음식점 <푸켓 테이블>이다. 경기 북부 추운 도시 파주. 그것도 출판단지에 이런 태국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는 것에 참 감사하다. 점심

nonilgi.tistory.com

 

 


 

 

(좌) 양지쌀국수 , (우) 해산물볶음밥

 

 

다음은 아시아음식의 절대강자 양지쌀국수와 해산물볶음밥입니다. 양지쌀국수는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이었는데요. 면보다 국물을 더 떠먹었던 것 같아요. 한국에서 파는 쌀국수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변형이 좀 되었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베트남이나 태국 등 아시아 현지에서 직접 쌀국수를 맛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해산물볶음밥은 뭐... 말 안해도 누구나 아는 그런 맛이었어요. 향이 강한 아시아 음식이기 때문에 좀 꺼려지신다면, 해산물볶음밥으로 먼저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아시아음식 여행이 어떠셨나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여러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홍대나 망원 쪽은 주차가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닌데요... 합정역 마포한강푸르지오 건물에 편히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님들! 청첩장 돌릴 음식점 고르기 어려우시죠? 합정에 있는 감성아시아로 오시면, 식사와 디저트까지 해결 가능하고 주차걱정도 필요없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