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제로워터 헤드스파 트리트먼트 : 위메프 특가로 구매한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0. 1. 12. 00:42

제로워터 헤드스파 트리트먼트 : 위메프 특가로 구매한 후기

반응형

얼마 전부터 사업을 시작하게 된 친구가 있다.

유통업을 한다고 했는데, 제대로 말해주지 않아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았다.

 

며칠 전, 친구는 링크 하나를 보내왔다. 위메프 특가에 자기 상품을 올렸다는 것이다.

상품은 헤어 트리트먼트였다.

 

위메프 특가로 판매가 되고 있었고, 특히 무료배송인 점이 최고 좋았다.

 

제품 가격은 한 개에 4,900원이었다.

세 개를 사면 14,700원에 추가로 한 개를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다.

 

맘 같아서는 세 개를 사고 싶었지만, 내게 필요한 상품은 아니라서 일단 한 개만 구매해보기로 했다.

 

 

다음날 택배가 왔다. 친구가 판매하는 상품을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보니 기분이 이상했다.

택배는 사정없이 뜯는 맛이 있다. 바로 포장을 뜯었다.

 

 

상품은 사진을 못 찍었다.

나는 곧바로 손바닥에 트리트먼트를 짜보았다. 

 

동전 100원 크기만큼 짰는데, 사용하기에 충분했따.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일단 열심히 써보기로 했다.

 

과연 얼마나 효과가 좋을까? 기대감이 점점 커져갔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