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48만원어치 친환경농산물을 단돈 96,000만원에?! <에코이몰>을 아시나요?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48만원어치 친환경농산물을 단돈 96,000만원에?! <에코이몰>을 아시나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당 사업 신청은 2021년 1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임신이 조금 빨리 됐더라면 바로 신청했을텐데...  4월인 지금 신청해보려고 알아보니, 저희가 사는 곳은 이미 신청이 마감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신청이 아직 끝난 건 아니예요. 마감되지 않는 지역에 살고 있는 임산부는 신청 가능하다고하니, 바로 신청해서 좋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은 임산부와 농민에게 동시에 지원을 해주는 사업입니다. 임산부는 친환경농산물을 값싼 가격에 먹게 되어 좋고, 농민은 농산물을 정부에 판매하여 좋은 상부상조인 셈이네요. 

 

 

 

 

지원대상은 지원일 현재 임산부 또는 출산 후 1년 이내인 산모입니다. 지난 1월 11일부터 지원사업 신청이 시작되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해요. 총 48만원의 친환경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데, 80%를 국가에서 보조해주니 나머지 20%인 96,000원만 부담하면 됩니다. 지원 기간은 사업 신청후 12개월간이라고 하네요. 

 

 

사업신청은 온라인이나 읍/면/동 또는 해당구청 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고 해요. 임산부 정보가 승인되면, 고유번호를 통지되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게 됩니다. 회원가입 신청과 동시에 지원사업 대상자가 검증되며, 친환경농산물을 싼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사는 곳은 신청 가능할까?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쇼핑몰 (ecoemall.com)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쇼핑몰

현재 접속 사용자가 많아 대기중이며, 잠시만 기다리시면 자동 접속됩니다.

www.ecoemall.com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은 '에코이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구매도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지원사업은 일부 지역에서는 이미 마감되었다고 해요. 아래에서 지원 가능한 지역을 알려드릴테니 눈을 크게 뜨고, 본인이 해당하는 지역에서 신청할 수 있는 곳에 거주하시는지를 잘 찾아보세요^^

 

 

 

 

서울특별시는 마포구 외 18개구에서 이미 신청이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강원도는 전 지역이 마감되었다고 하네요;;

 

 

 

 

경기도는 아직 조금 널널합니다.

부천과 남양주, 고양, 양평 등에 거주하시면 신청가능하네요.

 

 

 

 

충청권은 대전광역시와 충청남북도로 나뉘어 있는데,

천안, 당진시 등은 신청이 가능합니다.

 

 

 

 

호남권은 목포와 완도, 김제시 등을 제외한 곳에

거주하신다면 신청 가능합니다.

 

 

 

 

영남권은 창원, 김해 상주시 등을 제외한 나머지 곳에

거주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제주도는 강원도와 마찬가지로 전 지역이 마감되었네요...

 

 

 

 

위 표는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 신청 마감지역입니다.

마감지역 외에 거주하시는 임산부라면, 이 좋은 혜택 꼭 누리시길 바랍니다!

 

 


 

 

국민행복카드 한장으로 받는 어마어마한 바우처 혜택이 있다?!

 

국민행복카드 한장으로 받는 어마어마한 바우처 혜택이 있다?!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 오늘은 임산부가 되면 꼭 알아야한다는 '국민행복카드'에 대해 알아보고, 받을 수 있는 '바우처혜택'을 살펴볼게요. 며칠 전, 블로그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려드렸는

nonilgi.tistory.com

 

우리 부부에게 찾아온 선물 '복덩이' & 임산부 보건소 등록 꿀팁

 

우리 부부에게 찾아온 선물 '복덩이' & 임산부 보건소 등록 꿀팁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알리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썸네일을 보고 눈치를 채셨겠지만, 저희 부부에게도 소중한 아기가 생겼답니다!! 계획했던대로 올해 만나게 될

nonilgi.tistory.com

 

 

임신을 하게 되니, 정부의 지원사업이 참 많다는 걸 알게 되네요. 얼마 전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아, 바우처 혜택을 받고 있고요. 보건소에서는 엽산을 지원받아 아내가 열심히 먹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오늘 비록 신청하지는 못했지만,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도 알게 되었어요. 찾아보면 더 많은 임산부 지원 혜택이 있을 것 같네요. 알게된 정보는 바로바로 공유할테니,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