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2022 울산 썸머페스티벌 쇼음악중심 출연진 주차 정보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2022 울산 썸머페스티벌 쇼음악중심 출연진 주차 정보

반응형

지난 8월 5일(금)부터 시작한 2022 울산 썸머페스티벌은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울산 지역 축제입니다. 행사 넷째날인 오는 8월 8일(월)에 MBC 쇼음악중심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NCT DREAM·이무진·송가인·정동원·오마이걸·STAYC(스테이씨) 등 다양한 가수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 울산 썸머페스티벌 쇼음악중심 출연진 정보와 주차장 이용 관련 정보를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 울산 썸머페스티벌

(출처:울산MBC홈페이지)

 

 

2022 울산 썸머페스티벌은 8월 5일(금)부터 10일(수)까지 6일간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8월 8일(월) 쇼음악중심 공연을 제외한 나머지 공연은 선착순 무료관림입니다. 오신 순서대로 자리에 앉아 공연을 즐기시면 되며, 자리가 없으면 스탠딩으로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쇼음악중심 공연 좌석은 멜론 티켓을 통해 지정좌석 예매가 이미 끝난 상태입니다. 

 

 

8월 5일(금) 공연은 강동 중앙공원에서 진행했고, 8월 6일(토)부터 8월 7일(일)까지 공연은 울주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8월 8일(월)부터 8월 10일(수)까지 공연은 울산 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방문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울산 썸머페스티벌 X 쇼음악중심

(출처:울산MBC홈페이지)

 

 

8월 8일(월) 저녁 7시 30분 울산 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쇼음악중심 라인업입니다. 싱어게인 시즌1 준우승자 이무진과 트로트계의 톱스타 송가인과 정동원이 출연하고요. 여자 아이돌은 오마이걸, STAYC, 첫사랑 등이 출연합니다. 남자 아이돌은 NCT DREAM과 ATEEZ, VICTON 등이 출연하고, 크로스오버 계의 아이돌이자 김연아 선수의 예비 남편 고우림 님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도 출연할 예정이네요.

 

 

  • 이무진 / 송가인 / 정동원 / 오마이걸 / 사거리 그오빠 / STAYC / 퍼플키스
  • 현아 / DRIPPIN / 라필루스 / 포레스텔라 / 코요테 / Xdinary Heroes / VICTON
  • NCT DREAM / 하성운 / 최예나 / ATEEZ / TAN / TO1 / 첫사랑

 

 

 

 

 

 

울산 종합운동장 주차정보

출처:울산종합운동장-홈페이지

 

 

울산 종합운동장·동천체육관·동천국민체육센터 부설주차장은 카드결제로 주차료를 징수합니다. 부설주차장은 977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과 임시주차장(약 750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은 유료로 9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합니다.

 

 

출처:울산종합운동장-홈페이지

 

 

정산소는 총 3곳이 있고, 이용요금은 기본 30분 500원입니다. 일주차는 1만 원이고, 기본 30분 초과금액은 30분 단위로 50원씩 추가 됩니다. 자세한 요금 감면 정보는 울산 종합운동장 홈페이지에서 주차장 이용 정보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출처:울산종합운동장-홈페이지

 

 

울산 종합운동장권역 부설주차장 안내도입니다. 이번 썸머페스티벌이 열리는 보조경기장 주차장은 주경기장 북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보조경기장 주차장을 이용하지 못하신다면 가까운 동천국민체육센터 경기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거리상 가깝습니다.

 

 

출처:울산종합운동장-홈페이지

 

 

사전 무인정산소 위치는 사진에 표시한 곳에 있으며, 차량번호를 입력하여 미리 정산하시면 빠른 출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