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엘지 그램 2021 사은품 대공개!!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1. 1. 22. 00:05

엘지 그램 2021 사은품 대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구입한 노트북 '엘지 그램 2021' 사은품을 하울 해보려고 합니다. 2020년 12월 말에 있었던 사전예약구매 대상자에게 주어지는 캐리어를 비롯해 7종의 다양한 사은품을 받게 되었어요. 너무 깔끔한 포장이 된 캐리어를 받았는데, 사은품 하나도 제대로 신경 쓴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며칠 되지 않았지만 너무 만족해하며 사용하고 있는 엘지 그램 2021. 사은품도 만족스러웠을지, 저와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엘지 그램 2021 블랙 17인치' 개봉 후기 & 사은품 신청방법

 

뜨끈뜨근한 신상!! '엘지 그램 2021 블랙 17인치' 개봉 후기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새로 산 노트북인 <엘지 그램 2021 블랙 17인치>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엘지 그램 2021은 지난 연말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했는데요. 노트북을 바꿔야 하던 차

nonilgi.tistory.com

 

 


 

 

■ 특별 사은품 : 그램 전용 캐리어

 

 

사전예약 구매대상자에게만 주어지는 전용 캐리어입니다. 여행 캐리어가 노트북 크기로 줄어들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색상은 선택할 수 없었는데, 베이지와 그레이 중간정도의 색상으로 무난합니다. 캐리어 뒷면은 밴딩처리가 되어있고, 지퍼는 양옆에서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자물쇠를 채울수 있는 구멍도 보이네요:) 엘지 그램 무게가 가벼워서, 나중에 여행이나 출장 갈 때 필요하면 이 캐리어에 넣어 기내에 가지고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캐리어를 열었더니 얇은 종이포장이 덮혀있는 무언가(?)가 눈에 들어옵니다. 조심스럽게 스티커를 떼어봤습니다.

 

 

 

 

두둥!! 7종의 사은품이 캐리어 안에 들어 있었어요!! 블루투스 키보드와 무소음 마우스 등의 사은품이 박스에 담겨 있고, 그 밑에 스타벅스 파우치가 담겨있네요!! 자, 이제 하나씩 간단히 살펴볼 차례입니다^^

 

 


 

■ 영롱하다, 스타벅스 파우치 

 

 

스타벅스 파우치입니다. 여심을 자극하려 사은품 구성에 넣은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엘지 노트북에 스타벅스라니! 뭔가 뜬금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타벅스가 스타벅스 했네요.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상과 로고. 스타벅스 프리미엄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 이 파우치도 나름 한정판에 속하겠죠? 하지만 '아끼면 똥 된다'고... 그냥 막 열심히 사용할 예정입니다. 금장으로 된 지퍼엔 스타벅스 이니셜이 각인되어 있고, 반대편 지퍼는 클러치백처럼 탈부착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무료이용권과 인텔 소프트웨어

 

 

이번에 그램 2021을 사게된 이유 중 하나는 SSD 512GB를 추가해준다고 했기 때문이에요. 제가 구매한 그램의 기본 하드는 256GB인데, 512GB를 추가하니 1TB에는 못미치지만, 약 800GB의 하드웨어를 갖게 되었어요. 그것도 SSD로다가!! 말로만 듣던 SSD인데, 부팅속도 정말 장난 없어요. 실감해보니 왜 다들 SSD, SSD하는지 알겠더군요. 그리고 인텔 소프트웨어 패키지도 받았어요. 이것저것 많이 챙겨줬는데, 나중에 한번 사이트에 접속해서 둘러봐야겠네요.

 

 


 

 

빛의 속도, SSD 512GB

 

추가로 받은 SSD 512GB입니다. 앞서 소개한 LG전자 서비스센터 무료이용 쿠폰을 가지고 가서 설치할 예정인데요. 조만간 설치후기 포스팅으로 한번 더 소개해볼게요:)

 


 

 

다양한 오피스 밸류팩

 

 

한컴오피스 2020을 비롯한 4가지 오피스 밸류팩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상품이면 더 좋았겠지만, 이거라도 주는게 어디에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EzPhoto3VP 홀 에디션> 프로그램과 <한컴오피스 2020>을 주로 쓸 것 같아요.

 

 


 

무선이어폰이 또?! 톤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엘지 톤프리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예전에 톤프리 넥 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어머니께 선물했던 적이 있어 더욱 반가운 톤프리 제품입니다. 듀얼마이크와 IPX4방수, 5분 충전에 최대 1시간 재생 및 최대 6시간을 연속재생할 수 있는 이어폰. 저에겐 쓰고 있는 에어팟이 있어서 당장은 사용하진 않을 것 같지만, 이렇게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게 되니 기분이 좋네요.

 

 


 

딸깍소리 이제 안녕, 무소음 마우스

 

 

마우스 버튼을 누를 때 나는 소리를 없앤 '무소음 마우스'입니다. 지금 쓰는 마우스는 3년전 홈플러스에서 5천원 주고 샀던 로지택 블루투스 마우스인데요. 아직까지 별탈없이 잘 쓰고 있지만, 이제는 보내줘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조만간 무소음 마우스는 개봉해서 바로 사용할 것 같네요.

 

 


 

테블릿&스마트폰 호환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마지막 사은품은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로지택 제품인데요. 테블릿과 스마트폰도 키보드 위에 있는 홈에 놓고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키보드입니다. 윈도우와 맥, 크롬, 안드로이드 등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크기도 크지 않아 들고다니기에도 좋은 키보드인 것 같네요. 키감이나 자판배열 등의 자세한 후기는 다음에 포스팅해볼게요:)

 

 


 

캐리어로 시작해 블루투스 키보드로 끝난 사은품 소개 포스팅. 어떠셨나요? 저는 많은 사은품 중 캐리어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얼른 코로나 문제가 해결되어 비행기를 마음껏 타고 다니는 날이 올때, 꼭 한번 가지고 타보고 싶어지네요..ㅎㅎ 이상으로 <엘지 그램 2021 사전예약 구매 사은품 8종> 하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