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달콤한 케이크와 초콜릿 플렉스!! 서울 호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모음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달콤한 케이크와 초콜릿 플렉스!! 서울 호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모음

반응형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하루를 기념할 이날. 직접 만들거나 구매한 달콤한 케이크와 초콜릿 등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죠.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에 대한 설명과 서울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초콜릿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관심있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발렌타인데이는?

 

2. 호텔 발렌타인 프로모션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2) 웨스턴 조선 서울

 3) JW 메리어트 서울

 

 

 

 

1. 발렌타인데이는?

발렌타인데이는 흔히 사랑하는 사람 사이에 초콜릿을 주고 받는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발렌타인데이의 유래에 대해서 알고 계신 분이 있을까요? 발렌타인데이는 황제의 허락이 있어야 결혼할 수 있었던 3세기의 로마시대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당시 발렌타인이라는 사제가 '서로 사랑하는 젊은이들에게 황제 허락없이 결혼을 할 수 있게 했다'는 죄명으로 순교하고 말았고, 그 이후 사람들은 이 날을 축일로 정하여 기념한 것이 시초라고 합니다. 지금은 달콤한 선물로 사랑을 전달하는 발렌타인데이. 아래에서는 서울 호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호텔 발렌타인 프로모션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출처:그랜드인터컨티넨탈홈페이지

 

제일 먼저 소개할 프로모션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입니다. 다양한 상품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그랜드 델리'에서 진행되는데요. 장미가 피어난 모습을 띤 '블루밍 로즈 쉬폰' 케이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진행기간은 2022년 2월 7일부터 14일까지이고, 상품 구성 및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출처:그랜드인터컨티넨탈홈페이지

 

한정으로 선보이는 블루밍 로즈 쉬폰 케이크는 생딸기와 생크림, 딸기 퓨레와 바닐라 샹티 크림을 더한 케이크로 가격은 58,000원입니다. 초콜릿과 마카롱은 갯수에 따라 3가지 구성으로 나뉩니다. 그리고 마카롱과 초콜릿을 가미한 플라워 박스도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케이크 픽업 가능시간은 11시부터 20시 30분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은 다른 할인 혜택과 동시 적용이 불가한 점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2) 웨스턴 조선 서울

출처:웨스턴조선서울홈페이지

 

다음으로 소개할 프로모션은 웨스턴조선서울 ROMANTIC VALENTINE’S DAY CAKE 입니다. 2022년 2월 4일부터 14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웨스턴조선서울 조선델리(LL층)에서 진행됩니다. 최소 3일전 사전 예약은 필수이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번 케이크 프로모션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케이크는 실루엣 레이디 케이크와 로즈 하트 케이크로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웨스턴조선서울홈페이지

 

실루엣 레이디 케이크는 3가지 크림(마스카포네 바닐라, 헤이즐넛 초코, 에스프레소)을 믹스하여 만든 고급스러운 달콤한 풍미의 초콜릿 케이크로 가격은 10만원 입니다.

 

출처:웨스턴조선서울홈페이지

 

로즈 하트 케이크는 장미로 장식한 하트와 금가루로 상단을 장식해 고급스러운 더한 부드러운 레드벨벳 케이크로 가격은 실루엣 레이디와 마찬가지로 10만원 입니다. 케이크에 관한 문의사항은 02-317-0022로 연락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3) JW 메리어트 서울

출처:JW메리어트서울

 

마지막으로 소개할 프로모션은 JW 메리어트 서울의 '비 마이 발렌타인' 마놀로 블라닉 초콜릿 슈즈 이벤트입니다. 명품 구두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하게 선보이는 시즌 한정 럭셔리 초콜릿으로 그 모습이 너무 예뻐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눈길이 가는 프로모션이예요.

 

마놀로 블라닉 발렌타인 초콜릿 슈즈 가격은 9만원이고,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월 14일은 할인이 불가하다고 하니 구매하실 분은 미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사이즈는 가로15cm*세로15cm*높이13cm라고 하니 많이 크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픽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0시까지이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픽업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02-6282-6267로 전화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