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노닐기 감사이벤트 결과발표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카테고리 없음 / / 2020. 4. 1. 20:20

노닐기 감사이벤트 결과발표

반응형

2020/03/29 - [분류 전체보기] - 노닐기 감사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노닐기 감사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구독자 100명 / 누적 방문자수 2만명 돌파기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노닐기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0년 처음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노닐기>가 많은 분들의 성원에..

nonilgi.tistory.com

 

지난 일요일 감사하게도 구독자가 100명이 되었고, 누적 방문자 수도 2만명을 훌쩍 넘게 되었다. 구독자 100명이 되면 이벤트를 진행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분이 좋았다. 미션퀴즈를 통해 카톡오픈채팅방 비번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였는데, 많지는 않았지만 4명이 참여해주셨다. (다음번엔 많이 참여해주세요 ㅎㅎㅎ)

 

 

 

약속했던 3/31 23:59까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은 담덕님과 아기자마자님, 책린이 이과장님과 sotori님이셨다. (비루한 블로그에 매번 방문해주시고, 이벤트까지 참여해주시니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ㅎㅎ) 곧바로 사다리타기를 진행하기로 했다. 당첨인원은 총 2명이다. 4분이 참여해주셨으니 당첨확률은 50%!!

 


 당첨 결과를 알아볼까요?!!  

 

 

띠리띠리 띠띠~ 띠리띠리 띠띠! 띠리띠리 띠리리리 띨리리리리리릴~~~ ㅎㅎ

 

첫번째 주자 담덕님은 곧바로 당첨의 소식을 알려오셨다.

두번째 주자 아기자마자님은 아쉽게도 꽝 ㅠㅠ

 

 

세번째 주자 책린이이과장님도 안타깝게 꽝..ㅠ 

마지막 주자 sotori님은 안 봐도 뻔하지만... ㅎㅎ 당첨!!

 

 

노닐기 감사이벤트 최종 당첨의 행운은 담덕님과 sotori님에게 돌아갔다. 감사의 인사와 쿠폰도 보내드렸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소소하게나마 이웃들과 즐기는 재미가 있었던게 좋았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이벤트를 위해 만든 카톡 오픈채팅방에서 간단히 대화를 나눠봤는데, 동네 사랑방에 온 것 같았다. 더 많은 이웃 블로거님들 :) 같이 소통하고 발전해나가보아요!! ㅎㅎ  

 

(p.s.) 담덕님, sotori님~!! 이벤트 당첨 상품 맛있게 드시는 포스팅도 해주실거죠?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