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속초 백금당 케이크 음료 메뉴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속초 백금당 케이크 음료 메뉴 후기

반응형

백금당 대표메뉴 '백금당 케이크'

주문 즉시 바로 구워 생크림을 덮어 계절 과일과 함께 먹는 백금당 시그니쳐 메뉴. 한번 맛보면 또 생각나는 디저트. 청초호 근처 방문한다면 들러야 할 필수 카페.


 

속초 백금당

속초-백금당
속초-백금당

 

 

 

속초 청초호 근처에 위치한 카페 백금당입니다. 속초 백금당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테이블 공간으로 이용하기 너무 편했어요. 특히 청초호에서 물회 한 접시를 먹고, 입가심 디저트로 방문하면 최고인 카페입니다.

 

 

 

 

 

이용정보

  • 주소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1길 21
  •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저녁 9시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백금당-메뉴
백금당-메뉴

 

 

 

 

 

백금당은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한 카페인데요. 각종 커피와 음료도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커피는 일반 커피와 콜드브루가 있었고, 주스나 밀크티 등 음료 메뉴도 다양했어요. 우유 빙수도 판매하고 있고, 각종 케이크도 먹을 수 있습니다. 이날은 이곳의 대표 메뉴인 백금당 케이크, 아메리카노와 수박주스, 자몽에이드, 우유빙수(1인) 등을 주문했어요.

 

 

 

 

 

백금당-디저트
백금당-디저트

 

 

 

 

 

조각 케이크와 밀크티, 스콘, 콜드브루 커피 등이 카운터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백금당에서 즐긴 것들

백금당-물수건
백금당-물수건

 

 

 

 

 

백금당은 특이하게 물수건을 제공합니다. 인당 1개씩 주셨는데, 물수건으로 손을 닦는 건 좋지만 일일히 이걸 관리할 직원이 되려 걱정되는 건 왜일까요.

 

 

 

 

 

백금당-음료
백금당-음료

 

 

 

 

 

주문한 음료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수박주스와 자몽에이드 등으로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지만 양도 많고 맛이 있어 후회되는 선택은 아닙니다.

 

 

 

 

 

백금당-스콘
백금당-스콘

 

 

 

 

 

음료 6잔과 백금당 케이크, 우유빙수까지 주문했는데 많이 주문해서 고맙다며 서비스로 스콘을 주셨습니다. KFC에서 먹던 비스켓 같은 비주얼이었는데, 스콘도 맛이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꿀맛입니다.

 

 

 

 

 

백금당-우유빙수
백금당-우유빙수

 

 

 

 

다음은 우유빙수입니다. 여름에 빙수 많이 먹게 되는데, 우유빙수만큼 맛있는 건 없는 것 같습니다. 한껏 내려 듬뿍 쌓인 눈처럼 너무 예쁜 비주얼의 빙수였는데요. 떡과 팥이 들어있는 기본 맛입니다. 

 

 

 

 

 

백금당-우유빙수

 

 

 

 

 

빙수 얼음은 우유를 갈아 만들었는데, 얼음 위에 연유를 뿌려 먹습니다. 마치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고요. 팥은 너무 달지 않았고, 알갱이가 커서 식감이 좋아 대만족이었어요.

 

 

 

 

 

백금당-케이크
백금당-케이크

 

 

 

 

 

대망의 백금당 케이크 입니다. 비주얼이 엄청 예쁘지 않나요? 생크림으로 덮혀있는 팬케이크가 아기 엉덩이 같아 보였어요. 생크림은 꾸덕하지 않고 물처럼 흐르는 느낌이었는데, 자른 팬케이크를 생크림에 듬뿍 적셔 먹으니 여행의 피로가 달아나는 맛이었습니다. 과일과 함께 먹으니 상큼하고 에너지 충전되는 것 같았어요. 속초 여행을 하신다면 청초호 근처 백금당에 들러 백금당 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